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구리시 맛집] 보배곱창 (24시간 심야식당)

반응형

 

생생정보통 이던가? 그런 부류의 맛집소개 TV프로를 보고있는데

구리시장에 곱창골목을 소개하더라구요~

게다가 24시간 운영한대요~

심야식당 찾아다니는게 취미라면 취미인데 안가볼수 없죠!

메모해놓고 찾아가봤어요.

 

 

 

구리시장에 도착한 시간이 새벽3~4시쯤?

TV볼때는 모든 곱창집이 24시간 운영하는것인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보배곱창, 유박사곱창, 이모네곱창 3군데만 운영을 하고있었어요.

 

그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검색해보니

보배곱창이 포스팅도 많고..

실제로 매장도 시장내에 두군데나 있더라구요~

보배곱창 두 매장중 한군데는 24시간 운영하지 않는지 문을 닫았고

심야시간엔 유박사곱창 맞은편에 있는 매장만 운영하고 있었네요.

시장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은데

저희는 새벽에 방문한지라 문닫은 보배곱창 앞에 주차해놓고  여기까지 걸어왔어요.

 

 

 

가게 입구에 세스코 마크가 보이네요~~

'당신의 눈을 믿지마세요~ 세스코 마크를 믿으세요 하던 바로 그 세스코 마크~' 왠지 깨끗한거같아서 좋음..

 

 

 

메뉴랑 가격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야채곱창이랑 알곱창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우리는 야채곱창1 알곱창1 이렇게 시켰어요.

 

 

 

 

 

2인분으로 적당한 양이 나오네요~

배터져 죽을만큼 많이나오는건 아니지만

아쉽지않게 양은 적당한것 같아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상추랑 마늘,고추 쌈장

 

그리고 문제의 동치미!!

분노2

 

왜 문제의 동치미냐구요?

이 동치미가 정말 너무너무 맛이 없었어요.

나름 동치미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렇게 맛없는 동치미는 처음인것 같네요.

동치미가 삭은건지 상한건지 동치미에서 막걸리맛이 나요

 

이 동치미 때문에 곱창의 맛이 반감됐던거 같네요.

 먹을때는 곱창 맛없다고

이새벽에 여기까지왔는데 화가나서 나름 소심한 복수로

음료수도 안시키고 볶음밥도 안시키고

딸랑 곱창만 먹고 나왔다능...

 

 

 

그런데 신기한것은 며칠지나니까 

이 곱창이 생각납니다.

 이건 무슨 조화인지 ㅋㅋㅋㅋ

 

곱창양념이 제입엔 좀 밋밋하여

좋아하는맛은 아니였지만

곱창이 부드럽고 냄새도 별로 안나고

딱 적당했던것 같아요.

(돼지곱창이 냄새가 전~~혀 안나면

또 곱창같지 않아서 별루자나요?ㅎㅎ)

 

 

 

 

 

 

 

이집도 TV에 출연했던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새벽시간에도 손님이 꽤 있었어요.

 

 

 

 

가게 정면 모습

 

 

순대곱창볶음집은 많은데

은근히 이런 알곱창집은 찾아보니 별로 없네요~

 

이집 다녀온 후로 왜이렇게 알곱창이 가끔 땡기는지...

특히 배가 고픈건 아닌데 뭔가 먹고싶을때

알곱창이 마구마구 땡기네요.

 

다음에 구리시장에 간다면 보배곱창 맞은편에있는 유박사곱창에 가보려고 해요.

혹시 가보신분 계시면 어떤지 미리 귀띔해주세요~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