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 일번가_맛집탐방] 하늘본닭 닭갈비

반응형

춘천 닭갈비가 너~~무 땡기던 어느날...

 

닭갈비집을 폭풍 검색하게 됩니다.

외식을 할때면 자연스레 인터넷으로 맛집을 검색하는게 습관처럼 된것 같아요.

 

인터넷 정보를 믿고 방문해보면 블로그 내용처럼 맛있을때도 있지만

너~~무 실망스러워서 화가나는 집들도 있었어요.

그것이 제가 다시 블로그를 채워나가기 시작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이 결심 잊지않고 최대한 느낀대로 솔직하게 보여드릴께요^^

 

인터넷으로 안양 1번가 닭갈비 맛집  검색을 하다보니 「하늘본닭」 포스팅이 여럿 눈에 띄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곳으로 향합니다.

 

닭갈비 종류도 많고 막국수 쟁반국수..등등 메뉴판은 아래 빌지 참고하세요~

 

 

 

사실 저는 기본 닭갈비가 땡겼는데

저렴한 구성의 하늘정식도 놓칠수가 없었어요~

저기 사진보세요~~ 푸짐하게 감자며 삽겹살이며 닭갈비까지

이건 안먹을수가 없는거죠~~

 

그치만 기본 닭갈비도 너무땡겼기 때문에~~

하늘정식 2인분을 시키고 기본 닭갈비 1인분을 추가할수 있는지 여쭤보았으나

 

완.전.히 거절당했답니다 ㅎㅎ

닭갈비가 2인분씩 포장되어 나오기에

안된다는 직원분의 설명~~

(그럼 이곳은 짝수의 손님만 받을수 있단말인가?? 3인분 5인분의 닭갈비는 시킬수 없는것인가?? 라는

미심쩍은 의문을 남겼지만..

이미 충분히 x팔린 상황이였으므로 포기하고

하늘정식 2인분만 시킴)

 

 

잠. 시. 후

 

 

우리가 시킨 하늘정식 2인분이 나왔을때 살짝 놀랐네요

 

 

 

 

닭...닭갈비 어딨어요...?

설마 저저거가 2인분? 

가..감자는? 아님 고구마라도...

콩나물 볶음 말고 우리는 닭갈비를 먹고싶다구요

 

 

 

 

카레향이 살~짝 나서 닭냄새도 안나고

맛은 있었는데 구성이랑 양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오른쪽 위에 밥2공기 뒤집어 놓은거 보이나요?

하늘정식에는 비빕공기도 포함되기때문에 닭갈비를 다 먹고나서 밥을 볶아달라고 하면

직원분이 저 밥이랑 소스랑 맛기름을 넣어서 볶아줍니다.

 

 

치즈를 얹은 치즈볶음밥을 먹고싶었는데

이미 비빔공기가격(2천원)이 포함된것임에도 치즈를 얹으려면 3천원을 모두 내야한다네요.

그래서 그냥 볶음밥으로 먹었어요~

 

 

 

볶음밥 사진이 너무 흔들려 버렸네요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서 다~~ 먹고 왔어요.

 

 

 

서비스나 양적인 측면에서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맛은 무난하게 먹을만했으므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기본으로 하늘본닭(뼈없는 닭갈비) 시켜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때도 닭고기 양이 저따구면 다시는 안갈거임!!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215

영업시간 : 오전10시~새벽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