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 수촌마을맛집]#피자헛 #피자페스티벌블랙 100분간 피자 무한제공!

반응형

 

작년에도 피자헛에서 무한리필 행사를 했었는데

올해도 시작했네요.

 

작년에 가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고 본전생각하고 먹다보니 피자에 질려버려서 후회했는데

올해되니까 또다시 생각나는 무한리필의 유혹 ㅋㅋ

 

작년엔 약수역2호점을 방문했었는데 올해는 안양에 위치한 피자헛 관양점으로 향해봅니다.

 

 

 

건물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주차공간이 많이 모자라요~

저는 평일에 오픈하자마자 가서 마지막 남은 자리에 주차할수 있었는데

주말이나 붐비는 시간엔 주차가 힘들것 같아요.

 

 

 

무한리필로 제공되다보니 방문인원 1인당 모두 비용이 청구됩니다. 

평일 점심 9,900원 / 평일 저녁&주말,공휴일 13,900원

초등학생 6,900원 / 미취학아동 4,9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어른 1인당 2인까지, 추가 1인당 4,900원)

 

행사진행매장 크게보기클릭


100분간 무제한으로 피자가 제공되는 피자페스티벌 블랙 행사는 행사 진행매장만 진행한답니다.

(전 지역 매장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아니예요.)

위에 행사 진행매장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이렇게 이용중 쪽을 보이게 해놓으시면 피자를 제공해주고

 

 

 

배불러요 쪽으로 돌려놓으시면 피자를 갖다주지 않아요. 이렇게 돌려놓으면 다 먹었다는 뜻이죠~

 

 

좋았던점은 100분간 피자는 물론이고 샐러드바와 탄산음료도 마음껏 즐기실수 있답니다.

 

샐러드바는 아래 사진보세요~

 

 

샐러드바가 대체로 좀 느끼했던것 같아요.

타이곤약샐러드같은거 있음 좋겠네요~

 

 

요건 허니버터콘이라고 신메뉴인가봐요.

옥수수에 달달한 버터향이 허니버터칩맛 나는 소스더라구요~

이걸로 배채우긴 싫어서 하나 맛만 봤네요 ㅋ

 

첫손님으로 들어가서 그런가 피자가 나오는데 한참걸렸어요.

10분 이상 기다린것 같은데 확실히 재보지는 않았네요.

 

 

 

암튼 그렇게 한참 기다려서 나온 첫 피자 조각이 이거~

완전 실망스런 비쥬얼에 맛도 멘붕 ㅋㅋㅋ

 

사실 초이스해서 한판 주문할땐 절대 시키지 않을것 같은 피자가 나왔네요.

도우도 넘 두꺼워서 빵끄트머리는 남겼어요.

 

그렇게 또 십분정도 기다람의 시간이 흐르고..

 

 

그렇게 기다리니 꼴랑 쪼끄만 피자한조각 또 주고 갑디다.

먹다가 자꾸 끊기면 배부르는데... 걱정이 되기 시작ㅋㅋ

 

또 5분정도 지나니 피자 한조각..

 

 

 

이용안내를 찬찬히 읽어보니 피자는 5~10분 간격으로 1조각씩 제공한다고 적혀있는거예요.

그러면 내 위가 허락해준다고 해도 100분간 최대 10조각밖에 못먹잖아!! 라고 분노할쯔음~

 

내맘을 알아차리기라도 한듯 한번에 두조각 주고가는 직원 ㅋㅋㅋ

 

다행히 5~10분간격으로 한조각만 준다고 적혀있어도

두조각 달라고하면 두조각씩도 주고 그래요.

 

작년에 약수동에서 방문했을때도 그랬고 여기도 그렇네요.

안그럼 나 화날뻔했자너~~~ㅋㅋㅋㅋ

 

 

 

근데 피자주는 간격이 너무 띄엄띄엄 하다보니 이케 미니어쳐같은 피자 세조각을 먹었는데도

배가 불러오기 시작합니다.

(피자 한조각이 미디엄피자 시켰을때보다 작은것 같아요)

 

블랙도우 피자를 먹고가야하는데...

언제나오는건가 여기서 내 배가 다 차면안되는데 초조해지기 시작함

 

 

 

드디어 블랙도우 피자가 나왔어요~ ㅋㅋ

느낌상인지 몰라도 왠지 블랙도우가 더 맛있네요.

센스있게 블랙도우는 토핑을 반반 구웠는지 두가지맛으로 한번에 두조각 주셨답니다.

 

 

 

이것은 이날의 마지막 피자~

이미 배가 가득 찼음에도 욕심부려서 피자를 받고 또받고 했는데

결국 마지막 피자가 처음나왔던 맛없는 뚱뚱이 피자여서

둘중 오른쪽 피자만 먹고 한조각은 못먹고 남겨버렸네요.

 

이 피자들을 마지막으로 배불러요 쪽으로 돌려버렸답니다.

 

으~~ 역시나 생각보다 못먹었어... 분하다... ㅋ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영업시간 :오전 11:00 ~ 밤 10:00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