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인천도림동 맛집탐방]#옹기꽃게장 #간장게장_무한리필 13,900원

반응형

제가 간장게장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었죠?

요즘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들이 왕왕 생겨나는데 저에겐 반가운 소식이지요~

 

오늘 리뷰를 포스팅 할 곳은 인천에 위치한 옹기 꽃게장 이예요.

여기 생긴지는 꽤나 오래된것 같은데 이근처를 지나다니면서도 몰랐다죠~

 

간장게장이 무척이나 먹고싶던 어느날 인천에 방문했다가 검색해서 알게된 곳이랍니다.

간장게장이 어찌나 먹고싶었던지 거의 영업시간 땡~ 하자마자 들어갔어요 ㅋㅋ

 

 

 

 

이곳은 가정집 같은 독채건물에 주차장도 꽤나 넓어서 주차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는 1인 가격이 10,900원이였는데

현재는 올라서 13,900원 이라네요.

여름에 방문했던 수원에 위치한 순미네 배터지는 행복게장도 무한리필 가격이 또 올랐다고 하던데

요즘 게값이 올랐나보네요.

 

게장 무한리필 정식(1인) 13,900원

공기밥 별도 1,000원 

 

메뉴 이름이 게장 무한리필 정식이라지만 쉽게 생각해서 그냥 게장이 무한으로 나오는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정식이지만 밥이 포함되지 않았거든요~

공깃밥은 추가로 주문하시고 결제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철푸덕~ 앉아서 먹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식당에서 전체적으로 비린내가 많이났습니다.

 

정작 게장은 비리지 않고 많있게 먹었는데 식당 내에서 비린내가 나서 좀 거부감이 들었네요.

 

 

 

기본반찬은 이정도...

게살에 날치알 얹어서 밥조금넣고 김에 싸먹어도 꿀맛이죠.

 

 

드디어 선수입장!!

 

 

처음엔 사람숫자에 맞게 간장게장 두마리와 양념게장 조금 가져다 줍니다.

(우리는 두명이서 먹었다는거겠죠?ㅋㅋ)

 

 

마치 간장게장 단품으로 시킨듯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무한리필 집인데도 알이 찬 암게가 나온것도 인상적이였어요.

(암게랑 수게비율은 반반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양념꽃게는 매콤해서 많이 먹진 못했어요.

간장게장에 올인하기로...ㅋ

 

 

 

저는 게살을 먹으러가는건지 게딱지를 먹으러 가는건지 모를정도로

간장게장 게딱지를 사랑해요~~♡

 

옹기꽃게장은 게딱지도 리필해줘서 더 좋았네요.

 

 

 

리필로 받은 간장게장도 알이 꽉 차있는 암게가 포함되어 있죠?

게딱지도 센스있게 알아서 주시구요~

 

그런데 이집 게장은 알이 찬 꽃게마다 시큼한 맛이 나던데

알꽃게가 원래 이런건지 이집만 그런건지 헷갈리더라구요~

알찬 암게를 첨 먹어본것도 아닌데.. 기억이 안나요 ㅠㅠ

 

게장맛이 전체적으로 단맛이 적어서 식당음식 같은 느낌이 덜했네요.

포스팅하느라 사진을 보고있자니 입에 군침이...

아우 또 먹고싶다.

 

 

그런데말입니다. 왜 무한리필 게장집에서 게장을 먹다보면 느끼한걸까요?

이집뿐만아니라 순미네 행복게장에서도 동일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더 이상 못먹는것이 아니라 느끼해서 더이상 게장이 들어가지 않더란말입니다.

 

너무 많이먹어서 그런거라구요?ㅋㅋㅋㅋㅋ

 

암튼 저에겐 미스테리입니다.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인천 남동구 도림북로16번길 31 1층(우) 2162

[지번] 도림동 96-2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9시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