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양평맛집] #힐하우스 나루께 고기부페 / #용팔이_김태희집 / #상속자들_김탄집 / #드라마촬영지 / 양평 당일치기 여행 추천

반응형

양평에 드라마 촬영장으로 유명한 힐 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저는 SBS드라마 상속자들의 '김탄' 집으로만 알고 갔었는데

곧 종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용팔이 에서 김태희가 맡은 '한여진'네 집으로도 나왔다고 하네요.

 

그럼 김탄네가 한여진네한테 집 팔고 이사간건가~~ㅋㅋ

 

사실 힐 하우스는 패밀리 호텔이라고 하네요.  

숙박 외에도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고

멋진 야외 연회장이 있어서 이곳에서 야외 결혼식을 하는 커플도 있다고 하네요.

 

 

 

평일 런치에 갔는데도 주차장에 차가 빼곡히 들어차 있습니다.

 

저희는 정확히 힐하우스에서 나루께 라는 식당을 방문했어요~

 

 

 

여기 넓은 마당에서 야외 행사를 진행하나 보네요.

 

 

 

이 건물이 나루께 식당입니다.

외관이 멋지지요?

 

 

올 4월부터 숯불구이 &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메뉴가 생겼답니다.

저희도 이것을 이용해 보기로 했어요.

 

나루께 식당 1층에서는 단품으로 고기를 주문해서 먹을수 있고

무한리필 메뉴는 2층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메뉴 가격과 영업시간은 위의 사진 참고하세요.

 

 

 

저희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저렇게 멋진 자택에서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번생엔 꽝이고...

다음생엔 가능하려나..?ㅋㅋ

 

 

 

자리에 앉으면 야외에서 바베큐로 구운 불고기와 삼겹살을 한접시 가져다 줍니다.

다 먹고나서 또 리필받을 수 있어요.

 

 

 

화려한 건물 외관과는 다르게 실내는 소박하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좀 아쉬웠어요~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대부분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이셨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식사도 마음껏 할수있고

힐하우스 산책로도 걷기좋아서 어르신들 약속장소로 딱 좋을것 같긴하네요.

 

 

 

 

 

다시봐도 멋진 건물이죠~

앞에 나무들도 동글동글 어찌나 잘 가꿔놨는지...

순간 가위손이 나무 가지치던게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산책로에서 사진도 찍고 걷고있는 가족이 보였어요.

저 멀리 강이 보이시나요?

실제로 제가 내려가서 걸어보니 힐하우스 산책로 경치는 참 좋았네요.

 

 

다시 나루께로 돌아와서...

 

 

원산지 표기 확인하세요~

런치에가서 육회나 안창살은 없었어요.

제공되는 고기가 삼겹살인줄 알았는데 오겹살인가보네요.

 

 

 

불고기 & 동치미 & 비빔장의 핵심 비법이 적혀있는게 좀 독특해서 찍어봤습니다.

 

 

나루께 부페에 제공되는 음식을 살펴볼까요?

 

 

치킨은 생각보다 좀 그랬구요~

호박죽은 맛있었어요.

 

 

 

부페에 왠만하면 빠지지 않는 모밀도 있네요.

모밀국수 좋아하는데 여긴 국물이 제 입맛에 안맞아서 아쉬웠어요.

 

 

 

만두, 튀김류와 장국

 

 

 

연두부와 도토리묵 무침, 각종 쌈채소도 마련되어있어요.

 

 

 

고기먹을때 양파 간장소스랑 같이 먹는거 좋아하는데 요기도 있었네요.

 

 

무쌈이랑 샐러드류도 몇가지 있고...

 

 

저건 가자미 무침이던가? (저는 못먹는거라서 시도하지않았어요ㅋ)

후식으로 펀치가 두종류 있었는데 둘다 맛있어서 몇번이나 먹었네요 ㅋㅋ

 

 

 

후식이 다양하진 않지만 마련되어있어요.

커피는 드립으로 준비되어있구요~

(아메리칸 스타일이죠?ㅎㅎ )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리필할때 눈치 주거나 그런건 전혀없어요.

그런데 리필해달라고 불러서 요청해야해서 서빙하는분이 한분이시라 그부분이 좀 힘들었네요ㅋ

 

리필한 고기는 처음보다 좀 덜 구워진 느낌?

그래서인지 삼겹살은 좀 물컹해서 느끼했고

불맛나는 불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이후에는 불고기만 한번 더 리필해 먹었네요.

 

 

 

나름 느낌있게 셋팅해본 후식커피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키고 사진도 찍을겸 힐하우스를 산책하기로 했어요.

 

 

 

 

멋진 새장이 있는 건물이였는데 정작 새장안은 비어있었어요 ㅋㅋ

이건물 뒷쪽으로 강이 있어요.

 

걷다보니 드디어 김탄네 집이 나오네요.

이건물은 사실 레스토랑 건물이라네요.

 

지금은 용팔이에서도 나오는 집이라는데

정작 제가 용팔이를 보지 않아서 ...ㅋㅋㅋ 

 

드라마 상속자들의 김탄집/ 용팔이에서 배우 김태희의 집으로 나왔던

스완 레스토랑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참고하시구요~

 

 

THE HILL HOUSE

마호가니풍의 세련된 분위기와 격조높은 서비스, 전문 주방장의 최고급 요리가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안 쿠진과 중식의 독특한 퓨전 레스토랑 예약 및 문의 | 031-770-8150

www.thehillhouse.co.kr

 

 

 

 

 

 

 

멋지지요?

상속자들 볼때 김탄집 넘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양평의 힐하우스라는 호텔건물이였다니..

상상도 못했네요.

 

저희는 여기서 식사하고 바로 집으로 돌아왔는데

집에 오고나니 넘 허무하더라구요~

 

차타고 꽤 멀리까지 가서는 밥만먹고 오다니... 우리뭐한거지? 그랬어요 ㅋㅋㅋ

근방에 양평 카페촌도 있고

양평엔 두물머리, 용문사, 용문산 계곡등

당일치기 여행으로 갈만한곳들이 꽤 있으니 힐하우스 다녀오실때 함께 다녀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양평에서 멀지않은 여주 천서리 막국수촌 다녀오셔도되고

1박하신다면 이천에 이포보 캠핑장 계획하셔도 좋겠네요.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륀느의 사비로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포스팅 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