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맛집탐방]#감인족발 / 족발을 시키면 불족발이 따라오는곳

반응형

친구랑 점심약속을 했는데 전날부터 족발이 급 땡겼던차라

족발을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족발집은 잘못가면 냄새나고 실패하는경우가 있어서

어디로갈까 고민을 했네요.

실패하지 않도록 체인점으로 갈까 하다가 오늘은 왠지 이동네 맛집을 가보고싶어서

안양의 족발맛집을 검색했어요.

 

안양에 감인족발이라고 체인점이 아닌데 티비에 방영된 집이라해서 한번가보기로했습니다.

티비맛집은 막상 가면 실망하는경우가 대부분인데도 또다시 티비맛집을 찾아가는 아이러니함이란.. (설마 나 호갱님?)

 

검색해서 찾아간 감인족발은 위치가 좋진않았어요.

안양 1번가쪽에 위치할줄 알았는데 거기서 명학역 방면으로 좀더 올라가서 먹자골목이 아닌 애매한 곳에 있었습니다.

위치가 이렇게 안좋은데도 맛집이라면 정말 맛집일텐데 하는 기대감을 살짝 가져봅니다.

 

 

 

가격과 메뉴는 사진 참고하세요.

 

 

저는 친구와 단둘이 가서 2만2천원짜리 중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소 사이즈는 없더라구요~)

낮시간에 갔는데 위치가 애매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어요.

그래도 전화주문은 간간히 오는것 같았네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냉국이 나오는데 제입에는 좀 안맞았어요.

새콤달콤한 냉국을 좋아하는데 뭔가 제 취향이 아니였네요.

 

 

 

그냥 족발 중짜를 시켰는데

불족발이 나와서 깜짝놀랐어요.

 

주문한게 아닌데 어찌된건가 했는데 이게 서비스랍니다.

거의 주문해서 나올법한 양이 서비스로 나오네요.

 

불족발 적당히 맵고 맛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족발입니다.

중 사이즈에 적당한 양 같았어요.

 

좀 독특한것은 다른 족발집이랑 다르게 족발에 물끼가 많았어요.

양념이 접시밑으로 흥건하게 있는데 아래 사진보시면 좀더 정확히 보이실거예요~

 

 

 

족발에서 좀 독특한 향이 나는데

이게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돼지냄새를 잡기위한 이집만의 비법같네요~

 

저는 이 향이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제가 기대하던 족발과는 차이가 있었네요.

서비스로 나온 불족발때문인지 둘이먹기엔 양이 많아서

족발이 꽤나 남았어요 (나머지는 포장해왔네요)

 

제 입맛엔 일반 족발보다는 오히려 서비스로 나온 불족발이 더 맛있었어요.

일반 족발 양념이 저에겐 낯설어서 아쉬웠지만 넉넉한 인심이 기분좋은집이였네요.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