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속초 맛집탐방]#만석닭강정 시장2호점 / 속초중앙시장 / #호박식혜 / 속초관광수산시장

반응형

 

강원도 해변중에 하조대 해변을 제일 좋아해요~~

하조대 다녀오는길에 코스를 속초→속초중앙시장→하조대→춘천(닭갈비) 이렇게 잡아서 떠났답니다.

 

그중 두번째 코스로 속초의 중앙시장>만석닭강정으로 향했답니다.

 

만석닭강정은 속초 중앙시장내에 있는데요~

시장내에도 있고 제1주차장가는길에 주차장 바로 옆으로 시장2호점도 있답니다.

시장2호점이 주차장도 가깝고 좀더 깔끔하여 우리는 만석닭강정 시장2호점에서 구입했어요.

만석닭강정에서 구입하시면 주차권 받을수 있어요. 꼭 확인하시어 주차권 받으세요.

 

 

 

 

 

만석닭강정 길건너편으로 속초중앙시장 입구가 보여요~

속초중앙시장의 정식명칭은 속초관광수산시장인가보네요.

 

제1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중앙시장으로 향했습니다.

 

호박식혜, 메밀전병, 코다리강정 등등...

속초중앙시장에서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비위생적이라면서 자꾸 초치는 쭌이땜에 먹고싶은 맘이 싹~ 사라졌더랬죠.

 

시장 한바퀴만 돌아보고 그냥 나오려다가 호박식혜의 유혹은 도저히 뿌리칠수없어서

호박식혜 500ml만 한병 구입해서 나왔답니다.

 

호박식혜 500ml 한병은 2천원에 구입했어요.

 

중앙시장 구경을 마치고 길건너 만석닭강정으로 다시 향했어요.

 

 

 

비교적 깔끔한 외관의 만석닭강정 시장2호점 입니다.

 

 

입구에서도 엄청난양의 닭강정을 식히고 있었어요~

 

 

만석닭강정은 보통맛과 매운맛(핫끈맛) 두가지 종류예요~

아 그냥 후라이드도 있네요~

가격은 17,000원 / 17,500원

(후라이드는 15,000원)

우리는 매콤한 핫끈한맛으로 주문했어요.

 

 

 

 

 

 

만석닭강정은 실내에 먹을수있는 테이블은 없는것같아요~

어차피 여기서 먹을계획은 아니였고 차에 싣고 하조대로 향했어요.

고고씽~~!!

 

 

 

하늘에 떠있는 저거 보이시나요?

하조대에 도착하니 무슨 광고촬영인지 촬영팀이 보이더라구요~

하늘에 드론도 띄워놓고 멋진 자리는 지들이 다 차지하고 근처에 오지못하게 막아놨어요.

 

하조대 니들이 다 전세놨냐?

 

얼마나 멋진분이 촬영중이신가~

잘생긴 분이시면 내가 또 용서가 되지 하면서 다가가는데...

다가갈수록 멋진분은 아니실것같은 느낌이...ㅋㅋㅋ

체형이 뭔가 정준하 스럽더라구요?

 

가까이가보니 요즘 한창 인기있는 샘킴 셰프같았어요.

카메라 마사지가 좋다고 뭔가 연예인 포스가 느껴지더군요 ㅋㅋㅋㅋ

 

드론을 처음봤는데 이렇게 소음이 큰지 첨 알았어요~

 

 

 

 

자자~ 신경끄고 우리는 할일 합시다.ㅋㅋ

 

 

한켠에 자리를 잡고 드디어 만석닭강정을 열어봅니다.

 

 

차안에서 맛있는 냄새를 솔솔~ 날 괴롭혔던 요놈~!

 

 

 

매콤달콤 생각했던 딱 그 강정맛이네요.

근데 오는길에 살~짝 상한건지 조금 시큼한 맛도 있고...

닭냄새도 나고....

 

막 전국으로 유명세를 떨칠만큼 특별한맛은 못느끼겠던데요?

양은 그럭저럭 많은것 같습디다.

줄 많이서면 패스하시고 저처럼 한가할때 방문하셨음 한번쯤 드셔보실만해요.

 

전 갠적으로 여기보다는 인천 신포시장의 ㅇㅇ닭강정이 더 바삭하고 매콤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그치만 신포시장 닭강정은 줄이 어마무시하고 먹고나면 배탈이 자주나서 애정하진 않아요ㅋㅋㅋ 신포시장 그럼에도 가끔 생각나는맛이니 중독성은 인정!)

 

 

만석닭강정 먹다가 덮어버리고 중앙시장에서 사온 호박식혜가 생각나서 한모금 마셔봤어요~

 

 

 

이거슨 신.세.계

 

이거 안샀으면 어쩔뻔했어요?

마시는 호박엿? 딱 그느낌이였어요.

달달~하고 호박향 가득한 맛!

아 진짜 이거 너무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500미리 한병에 2천원에 팔고있으니 중앙시장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본격 피서철이 시작하기 전에 다녀와서 넘 편하게 쉬다왔네요.

지금은 물반 사람 반이겠지요?

 

 

 

맑고 깨끗한 하조대 바닷가 보실래요? (달랑 10초 ㅋㅋ)

보고있으니 가슴 속까지 시원하답니다.

 

개인적으론 젤 좋아하는 해변이라서 하조대에 사람들 많이 안오길 바래요ㅋㅋㅋㅋ

이모습 그대로 지켜지길..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포스팅 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2015/08/10 - [Food_맛집탐방] - [속초 맛집탐방]진미막국수 / 강원도 왔으면 춘천막국수는 먹어야죠~

 

2015/08/14 - [Food_맛집탐방] - [춘천맛집] 1.5닭갈비 / 춘천 현지인 추천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