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홍대 맛집탐방]은화수 식당 / 돈까스와 카레

반응형

 

은하수 식당? 아니죠~~

오늘 포스팅할곳은 은화수 식당 입니다.

 

지난 부산여행당시 눈길을 끄는 빨~간 외관때문에 기억해뒀던 곳인데

마침 서울에도 있더라구요.

 

부산쪽에서 시작한 프랜차인즈인지 아랫지방쪽으로는 매장이 많은데

서울에는 홍대 한군데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홍대로 고고씽~!

 

 

 

 

 

우리를 맞이해준것은?

 

준.비.중

 

 

햇빛이 엄청 뜨거운날이였는데..

시간을 잘못알아서 오픈전에 도착했어요.

 

12시가 좀 지난 점심시간데 도착했는데

주말엔 1시부터 오픈이였던 거죠~

 

그냥갈까? 기다릴까? 갈등하다가

빨간 익스테리어가 넘 이뻐서 기다려 보기로..ㅋㅋ

(말이 되나?ㅎㅎ 암튼 가게 외관이 이뻐서 기대감 상승중↑)

 

 

1시 딱 맞춰서 입장을 받더군요~~

드디어 들어갑니다 ㅋㅋ

쫌만 더있다간 땡볕에서 익을뻔했어요..

 

1시되니까 어디 숨어있었는지 딱 맞춰서 손님들이 몰려왔어요.

 

 

매장이 작아서 4인용 테이블 세개정도? 있었고

주방을 둘러서 바bar자리도 있었어요.

우리는 느낌있게 바에 앉아서 먹기로 했지요.

 

인상적이였던건..

 좁은 가게인데도 매장안에 화장실이 있었어요~

오~~  (나 화장실 쫌 중요하게 생각하는 녀자 ㅋ)

 

 

 

메뉴와 가격은 위의 사진 참고하세요.

셋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네요.

 

 기본카레 5,000원

반반돈까스(하와이+매콤이) 7,500원

30대세트 (수제돈까스. 새우튀김2개,멘찌까스1개) 6,500원

 

우리가 주문한 내용은 위에 노~란 박스 보시구요.

방문전부터 하와이돈까스랑 매콤돈까스가 먹고싶었는데

마침 두가지를 한번에 맛 볼수있는 반반돈까스 메뉴가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하와이가 컨셉이라네요.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보고있자니 눈이 즐거워지면서도

한편으론 이 소품들에 먼지가 엄청쌓일텐데 청소힘들겠다 싶었어요 ㅋㅋ

 

 

 

 

돈까스를 시키면 스프가 나와요~

카레에는 안나와요.

그래서 스프가 하나뿐~ ㅋㅋ

스프가 접시에 깔려있는정도로 양이 적었어요.

 

이곳은 독특하게 물컵이 1회용 종이컵이예요.

위생적으로 더 깔끔하게 느껴지는건 사실이지만

1회용 쓰레기가 많이 발생해서 환경엔 안좋을것 같네요.

 

 

 

 

 

일식집 가면 이런거 많이봤죠?

락교나 생강절임이 요렇게 들어있짜나요~~

 

여긴 자리마다 깍두기를 셀프로 먹을수 있게 이렇게 들어있어요.

느낌있죵?ㅎㅎ

 

돈까스에 튀김까지 시켜서 느끼했는데

깍두기 함께먹으니 딱 좋았네요.

 

 

 

이건 기본카레예요~

기대안했는데 카레가 꽤 맛있었어요.

일식카레인가?  인도커리같은 느낌은아니고 뭔가 독특한데 맛있었어요.

아쉬운점은 양이 너무너무 적었네요.

카레가 바닥에 깔려있어서 적은양의 밥인데도 카레가 모자랐어요.

 

 

 

30대 세트예요.

이 토핑을 왜시켰나 싶었던게

튀김을 찍어먹는 소스도 없었고

카레나 돈까스소스에 찍어먹는것 같은데

돈까스랑 카레 소스 자체가 모자른다는게 함정~ ㅋㅋ

저 튀김들을 아무것도 찍어먹지 않고 순수 튀김만 우걱우걱 먹는데 어찌나 느끼하던지 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있는 우리가 참 바보같았어요 ㅋ)

 

 

 

 

반반돈까스 입니다.

반쪽은 하와이돈까스 나머지 반은 매콤돈까스죠~

맛있겠죠?

 

 

 

돈까스랑 같이나오는 장국이구요~

(그냥그냥 무난한맛)

 

 

 

 

매콤돈까스 생각보다 맵지않아요~

살짝 매콤한맛이 도는데 돈까스 소스를 매콤하게 했다는게 기발한것 같네요.

하와이 돈까스는 살짝 구운 파인애플을 얹어서 달콤한 소스랑 나오는데 맛있었어요.

 

두가지 다 소스맛은 만족스러웠는데

고기가 생각보다 얇았어요.

 

이건 두툼한 일식돈까스도 아니고

깔끔한 양식돈까스도 아니고~~

" 너 정체가 뭐니?  "

 

얇은 고기에 두툼한 튀김옷을 먹고있자니 왜케 느끼하니?

 

 

 

 

그래도 달콤한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 꿀맛?

 

메뉴의 기발함과 독특한 인테리어덕에 점수를 드리는 은화수 식당이였습니다.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포스팅 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영업시간 : 평일 11:30~20:30 브레이크타임(15:30~17:00)
주말 13:00~20:30 

 

가게앞에 주차할자리는 없어요~

주차는 알아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