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일번가 맛집]니뽕내뽕 퓨전짬뽕

반응형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니뽕내뽕 입니다.

베프가 안양에 놀러와서 어딜갈까 고민하다 여기가 떠올라서 가게 되었습니다.

 

 

분명 간판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집에와서 보니 요렇네요~~ ㅋㅋ

 

알아볼수 없지만 니뽕 내뽕 이라고 써있답니다.

 

 

 

 

메뉴랑 가격 위에 참고하시구요~

 

저와 친구는 크뽕하나 차뽕하나 이렇게 시켰어요.

크뽕은 독특하게 크림소스로 만든 짬뽕이고

차뽕은 무난한 매운 짬뽕이예요.

 

 

 

날치알을 이뿌게 올려서 나와요~

 

 

 

니뽕내뽕은 단무지를 빨갛게 무쳐서 나오는게 특징이라면 특징이예요.

 

 

 

요거는 매운짬뽕인 차뽕 입니다.

 

차뽕은 매운맛을 3단계로 선택할수 있어요.

처음왔을땐 2단계 매운맛으로 선택했고

이날은 가장매운 3단계로 선택했어요.

 

 

 

 

퓨전짬뽕집답게 그릇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이 그릇때문에 음식이 더 고급지게 보이죵~

 

 

 

덜어먹는 앞접시 마져도 고급져요~~~

 

 

 

 

나름 신경써서 덜어봤습니다. ㅋㅋ

이쁘죵~~?

 

크뽕은 예상가능한 크림맛인데

살~짝 불맛이 느껴져요.

그 작은 차이가 맛의 변화를 확 가져오는것 같아요.

느끼하지 않고 먹을수록 매력있는 맛이죠.

 

 

 

 

앞접시에 차뽕도 이쁘게 이뿌게 담아봤어요~

큰그릇에 처음 나온것보다 제가 담은게 더 이쁘지 않나요?ㅎㅎ

 

저는 매운음식 잘먹는 편이예요~

불닭발 불족발 이런거 엄청 좋아해요.

 

차뽕은 처음에 2단계로 먹었을때 맵지만 먹을만했던것 같아서

이번엔 3단계로 시켰는데 너무 매웠어요 ㅋㅋㅋ

혀는 먹을수록 적응이되서괜찮은데

입술주위가 너무 화끈화끈~~

 

2단계가 딱 맛있게 매운것 같네요.

 

 

아이러니하게도 퓨전짬뽕집인 니뽕내뽕에서

제가 젤 좋아하는 메뉴는 평범한 짬뽕인 차뽕입니다.

(그럴거면 퓨전짬뽕집 왜가? 음... 그러게말이죠)

 

불맛을 잘 살린 짬뽕맛인데

사실 맛의 차이가 다른곳과 크~~진 않아요.

그러나 우리 여자들은 분위기가 주는 맛이라는게 있잖아용~?

 

그래서인지 주위를 둘러보니 니뽕내뽕 손님의 90%가 여성손님이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참 잘해놓아서

여자들끼리 약속장소로도 괜찮았어요.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