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강남/신사동 가로수길 맛집]목포집 닭도리탕/닭볶음탕/영업시간 변경

반응형

 #16년 9월1일 업데이트: 목포집 영업시간이 오후 11시반~자정 12시까지로 변경됐네요.

기존처럼 24시간 영업인줄 알고 갔다가 헛걸음했어요ㅠㅠ

참고하세요~!



갑자기 닭도리탕에 꽂혀 닭도리탕(닭볶음탕) 맛집을 검색하다가

신랑이 방송 출연한 집이라며 추천해준 신사동에 위치한 목포집 입니다.

 

티비에 나오는 맛집 찾아가서 실망한적 많았는데도

맛집을 찾으면 어쩔수없이 TV에 의존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반신반의하며 새벽에 찾아가보았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집이라 시간의 구애없이 갈수있는게 좋았어요.

 

 

 

닭볶음탕 특대(5인분) 50,000원 / 대(4인분) 40,000원 / 중(3인분) 30,000원 / 소(2인분) 20,000원

공기밥 1,000원 / 볶음밥 2,000원

 

 

메뉴와 가격 위에 참고하세요~

닭볶음탕 이외에도 생대구찌개, 갈치조림등의 메뉴도 있었지만

저희를 포함하여 대부분 닭볶음탕을 먹으러 오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닭볶음탕(소)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둘이서 먹기에 적당하다고 하셨어요.

반마리 정도 되는 양 같았네요.

 

 

쨔쟌~~ 닭볶음탕 (닭도리탕) 2인분인 소 사이즈입니다.

소짜라서그런지 양은 매우적었어요~

 

지역특성인지 몰라도 이정도 양에 2만원이면 가격이 좀 높은것 같았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감자랑 당근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고

국물은 호로록 먹는 스타일이 아닌 자작하게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제 입맛에는 첫술뜨자마자 "너무 달다" 라고 느꼈는데

신랑은 맛있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뭔가 엿기름맛이랄까? 독특한 향이 있는데

먹을수록 입에 착착 감겨서 생각날듯한 맛이였어요.

이래서 인기가 많구나 했네요...

 

저에겐 좀 달았지만 인기있을듯한 맛이네요.

 

 

 

 

볶음밥도 시켜봤어요~~

볶음밥에 쑥갓 줄기가 아삭아삭 씹히는게 식감도 좋고 맛있었네요.

 

 

 

가게앞에 주차도 몇대 가능합니다.

강남에서 주차가능한 식당이란것만해도 메리트가 있네요~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영업시간 24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