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 인덕원 맛집 추천]오빠랑 가면 좋은 브라더 치즈등갈비 솔직후기/리뷰

반응형

 

*2015년 9월 업데이트 : 브라더치즈등갈비가 문을닫고 현재는 짝태&노가리로 바꼈네요. 참고하세요~

2015/09/19 - [Food_맛집탐방] - [#인덕원술집 추천]#짝태&노가리 / #건어물포차 / 안주빨No! #저렴이술집 / #짝태앤노가리

 

 

안양에는 치즈등갈비가 제임스치즈등갈비(안양1번가/범계역) , 브라더 치즈등갈비(인덕원 역 ) 

요렇게 두군데가 있어요~~~

 

안양 대표 치즈등갈비 두군데 다 먹어본 기념으로(?) 하는 포스팅!

 

오늘은 그 두번째!!! 브라더 치즈 등갈비(인덕원점)입니다.

 

 

 

예전 인덕원 서래갈매기 위치에 새로생긴 브라더 치즈등갈비 입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직하고 환~~하여 좋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가게답게 깔끔한 이미지도 좋았어요. (세스코 마크가 똭~!)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메뉴와 가격 위의 사진 참고하세요~

 

 

매운치즈등갈비  1인분 13,000원  / 양푼등갈비(2~3인분) 20,000원 / 소주 3,000원 / 생맥주 500cc 2,500원  300cc 1,500원 / 쿨피스 2,000원

 

 

착한가격~~~ 좋아요~ㅋㅋㅋ

치즈등갈비가 다른곳보다 천원 저렴하고 소주 3천원 생맥주 500cc가 2,500원~~!!

요즘 소주 3천원받고 생맥주 2천5백원 받는곳 찾기 어려워요 ㅠㅠ

 

 

우리는 매운치즈등갈비 2인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예요~

시원한 콩나물국이랑 샐러드, 된장고추, 짱아찌 요렇게 나와요.

그냥 사서 나오는 반찬이 아니라 모두 정성스럽게 만들어야하는 반찬들이네요~

 

 

 

양배추가 들어간 샐러드~~ 양배추가 위에 좋다는데 센스있는 반찬이네요.

 

 

 

새콤한 무 양파 오이 짱아찌~~

등갈비랑 먹으니 느끼함이 가시고 딱 좋았어요.

무가 위 건강에 그렇게 좋다는데... 그런거 생각하고 만든걸까요? 얻어걸린걸까요?ㅋㅋ

 

 

 

 

 

매콤~한 등갈비에 소주가 빠질수 없다는 친구와

 

 

 

매콤~한 등갈비에 쿨피스가 빠질수 없다는 나 ㅋㅋ

 

운좋게도 오픈 이벤트 기간이여서 쿨피스나 맥주 500cc 중에 선택해서 공짜로 주는 기간이였어요~~~ 

 

 

 

드.디.어 주문한 치즈등갈비가 나왔어요~!!! 

생생정보통인가? TV에서 나온 딱 그 비주얼!

 

 

치즈 추가도 있는데 여긴 불판이 넓직해서 기본으로도 치즈량이 상당해요~~~ 추가로 시킬 필요가 없을만큼 많네요.

 

브라더 치즈등갈비 매운맛이 3가지 종류인거 아세요?

메뉴판에 매운맛/아주매운맛 선택 가능 이라고 써있어서 매운맛이 기본인줄알고

처음 방문한날은 맛 선택없이 "치즈등갈비 주세요~~ "그랬었거든요

근데 그냥 주문하면 매콤한맛으로 나오고

매운맛/ 아주매운맛 선택하면 더 맵게나온다네요~~~

 

처음와서 먹었던 기본맛이 저는 좀 덜 매웠기 때문에

이번엔 매운맛으로주문했어요.

 

 

 

2인분인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여자둘이 먹으면 살짝 배부를정도? 먹다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우리는 둘다 매운걸 잘먹는 뇨자라서~~

기본 매콤한맛보다 매운맛이 더 맛있었어요.  그치만 닭발처럼 속쓰리고 혀짤려나갈거같은 그런매운맛은 아니고

우리에겐 딱 맛있게 매운맛이였어요.  

치즈랑 같이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서 아주매운맛도 도전할수 있을것 같네요.

 

 

※ 자~~! 이제 치즈등갈비 쫌 드신다는 김양의 시범을 보시죠 ㅋㅋ

 

 

하나!) 왼손에 비닐장갑 오른손에 젓가락을 들고~! (왼손잡이는 반대로..)

 

 

 

둘~!) 비닐장갑 낀 손으로 등갈비를 들고 치즈를 호로록 감아줍니다.

 

 

 

세엣~!) 치즈가 흐르지않도록 돌돌돌~~~

 

 

 

넷!) 짜쟌~~~ 요렇게 이쁘게 말렸으면 입으로 쏙~~!!

 

맛. 있 .다

맛이쪙 마이쪙~~!!

사랑해4

매콤~달콤하고 은은한 숯불향이 참 맛있네요.

 

 

 

*비하인드 NG컷!

치즈가 너무 쭈~욱 늘어나서 당황하고 있는 우리의 김양~~~ ㅋㅋ 

 

 

 

 

 

고기가 부드럽게 잘 구워졌더라구요~

등갈비살이 뼈에서 잘 발려져서 뼈를 쏘~옥 발라내고  요로케 살코기만 잡고 먹을수도 있어요

 

 

 

먹다보니 떡도 들어있네요. 쫄~깃한 떡도 별미였어요.

등갈비 아래 깔려있는 파채와 콩나물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날치알 주먹밥이랑 갈등하다가 볶음밥으로 시켜봤어요~ 둘이지만 우리는 양이 적은 녀자라며~~ 한개만 볶아봤어요.  

 

 

 

김치김치한 붉은 볶음밥이 아니라 좀 허여멀건한 볶음밥이라서 과연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완전 고소~~하니 이거 맛있당!! 

예상했던 맛은 아니였지만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볶음밥 너는 LOVE (feat.리환이)" 

 

 

 

사실 이미 배가 용량을 초과해서 여기서 STOP하려 했지만

친구가 좀더 달리고 싶다하여 생맥주와 함께 등갈비 김치찌개 시켜봤어요~

양푼등갈비를 먹고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렀어요.

양푼등갈비는 다음을 기약하며...

 

 

 

6천원 짜리 찌개에 등갈비는 한두개나 들었겠지~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등갈비가 많이들어있었어요.

 

맥주에 뭔 찌개냐~ 생각했는데 친구말로는 시원한 맥주에 찌개가 궁합이 좋다네요.

 

김치찌개맛이 시원하고 개운~하네요.

 

(맥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 크림생맥주 였는뎅~~)

 

생맥주는 새로 오픈한집에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깨끗해서 새로 오픈했을때 맥주맛이 젤 맛있다고 어디서 주워들은 기억이..

 

그래서인지 부드러운 크림맥주 맛있게 마셨네요.

 

 

 

 

브라더 치즈 등갈비~~

저는 꽤나 만족한 맛집이였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니라서그런지 아직은 아는사람만 아는 맛집같아요~~

(개인적으론 너무 북적대지않게 저만 아는 맛집으로 남았으면 하는 생각도..ㅋㅋ)

 

제임스 치즈등갈비에서 좀 실망해서 치즈등갈비 쳐다도 안보려했는데

브라더 갔다오곤 생각이 바꼈네요~

치즈등갈비 강.추!! 해요.  맛있게 호로록 호로록~ 해보세용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91-8

전화번호031-385-1817

 

영업시간 :  오후 4시~ 새벽4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