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범계]가족 가장 맛있는 족발? 보쌈 솔직 후기

반응형

 맛집탐방/ 안양 맛집/ 범계맛집

 

 

안양에서 한번도 족발&보쌈을 안먹어봤다면 믿으시겠어요?

족발보쌈 좋아하는데 생각해보니 안양에서는 한번도 안먹어봤드라구요~~

이날 범계에 있는 가족이라는 족발집에 가기 전까진 말이죠!

 

 

범계에 나갔다가 보쌈이 급 먹고싶어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매장이 크고 사람도 많아보여서 들어가게 된 '가장 맛잇는 족발 가족' 입니다.

 

 

 

 아래 메뉴판 사진에서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족발 (뒷발) 29,000원    (앞발) 33,000원

보쌈  중(中) 29,000원   대(大) 33,000원 

보쌈김치 추가  3,000원                      

 

 

우리는 보쌈 대 사이즈를 시켰어요~~

 

 

기본 반찬이 셋팅되었어요~

김치가 너무 허여멀건해서 젓가락이 가질 않았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는 간이 베어있었네요.

반찬중에 부추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보쌈을 시키면 요렇게 기본으로 보쌈김치가 반접시정도 나옵니다.

다먹으면 추가는 3천원주고 주문해야해요~

 

보쌈시키면 보쌈김치 맛으로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추가는 주문을 해야해서 살~짝 부담스러웠는데

먹다보니 절~~대 추가주문할일이 없겠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아니죠~~~

슬퍼2

 

정확히 표현하자면 맛이 없다기보단 턱이 아파요~~~ㅋㅋ

보쌈 김치라기보단 무말랭이 무침이거든요~

아삭아삭 생무로 만든 보쌈김치가 아니라

딱딱한 무말랭이로 만든거라서..

저희는 먹다 먹다 턱이 넘 아파서 포기~~~

 

무말랭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을것 같아요.

 

 

 

 

쨔쟌~~~ 주문한 보쌈 대짜 입니다.

 대 사이즈인데 생각보다는 양이 적은듯?

그래도 비쥬얼은 맛있어 보이죠?

보쌈 아래 작은 촛불을 켜 놓아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그런데 보쌈 먹다보니 너무 심하다 싶게 돼지 털이 고대로 남아있더라구요~~~

한개가 아니라 몇개 그래서 좀 식욕을 잃었어요~

 

륀느는 살코기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 보쌈은 비계가 많은편이라서 제입에는 안맞았구요...

왠만하면 음식 안남기는데 그것도 보쌈을 고기를!! 남기고 왔네요.

싸달라고 하고 싶지도 않아서 그냥 남기고 왔어요 ㅋ

 

밥하기 귀찮아서 밖에서 떼우려고 한건데

집에오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ㅠㅠ

 

 

 

식사중에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던데 왜이리 보쌈이 맛이없을까? 의아했네요...

아~~ 상호가 '가장맛있는 족발'?! 족발이 가장 맛있는 집인데 보쌈을 먹어서 그런가보다..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웃었어요ㅋㅋ

여기 족발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