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간단 리뷰/GOOD!_강추

[코스트코 추천상품]CJ프레시안 베이컨

반응형

 

코스트코에 국산브랜드 베이컨이 입고되었네요.

CJ프레시안 베이컨이 그것인데요~

가격은 272g*3(총816g) 제품이 13,990원 입니다.

10그램당 약171원 꼴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햄스빌베이컨과 동량으로 비교하면 대략 3,500원 정도 저렴한것이네요. 

커클랜드 베이컨과 가격비교는 다음 코스트코 방문시에 정보 업데이트 할께요~

-2013.11.18 가격정보 업데이트

커클랜드 저염베이컨 가격은 10그램당 약131원 꼴이네요~ 동량 비교해보면 3,300원가량 CJ프레시안 베이컨이 비싼셈이죠~

 

 

 

 

이렇게 총 6개로 소분포장되어 냉동실에 보관하기 편리해요.

 

 

 

 

원재료는 수입산 돼지고기 삼겹살 96.22% 예요.

CJ프레시안 베이컨 으로 명명되어 코스트코 특화제품같지만

원재료및 함량이 햄스빌베이컨과 동일하여 같은 제품임을 짐작할수 있었어요.

 

 

 

 

 

 

 

 

요렇게 가위가 없이도 포장을 윗쪽으로 쭉~~ 손쉽게 벗겨낼수있어 편리해요.

 

 

 

몇줄 구워볼까요?

 

 

 

이날은 간단히 구워서 식빵과 함께 먹었네요.

햄같지 않고 삼겹살같은 식감이라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기름기도 적당해서 베이컨말이를 해도 잘 말아질것 같네요.

 

 

 

 

 

 

며칠 뒤 오꼬노미야끼 믹스를 사서 베이컨과 함께 맛있게 오꼬노미야끼를  만들어 먹었네요.

그런데 오꼬노미야끼 믹스 안에들은 소스랑 가쓰오부씨가 일본산이더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