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간단 리뷰/GOOD!_강추

[코스트코 추천상품]커클랜드 청소용 항균 물티슈 KIRKLAND Household SURFACE WIPES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커클랜드(컬크랜드) 청소용 물티슈예요~

사실 용기가 알록달록 이뻐서 눈이 가던 제품이라 세일기간에 정체도 모른체 무작정 사봤던 제품이죠.

 

 

 

 

*가격정보 업데이트 : 코스트코 판매가 10,990원 입니다.

(5월 마지막주 2,500원 세일예정이예요~)

*6월 가격 업데이트 : 1천원 가격이 올라서11,990에 판매중이네요~

 

 

요렇게 세통을 한셋트로 묶어서 판매중이예여~

레몬,후레쉬에어,오렌지향 세가지인데

오렌지향만 좀 독특하게 까실까실한 재질이고 나머지는 올록볼록 무늬가 있는 도톰한 물티슈재질이예요.

오렌지향만 55매 들어있고 나머지는 65매씩 들어있답니다.

 

 

 

 

뚜껑을 개봉하면 이렇게 한번더 밀봉되어있어요~

 

 

쨔쟌~~~ 개봉하면 이렇게 돌돌 말린 물티슈가 안에 들어있는데요~

 

 

 

주의하실점! 제일 안쪽의 티슈를 쏘~옥 빼주세요.

바깥쪽 티슈를 뽑으시면 앙대요~~!

 

 

 

제일 안쪽의 티슈를 뽑아서 뚜껑의 홈으로 쏙~ 빼주면 일단 사용준비 끝!!! 입니다.

어렵지 않죠? (모두다 알고있는걸 길게도 설명했네요 ㅎㅎㅎ)

 

 

 

 

 

 

 

 

이건 오렌지향 물티슈 표면사진이예요~

오돌토돌한거 보이시나요?  오렌지향만 이렇게 까실까실 오돌토돌한 재질이라 좀 더 잘 닦인다고 하네요.

사용해보니 오렌지향 티슈가 조금 더 잘 닦이는듯 했지만(기분탓인지ㅋ) 큰 차이는 없네요~

 

 

미국제품이라서 향이 좀 강한것은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향이 강한편이지만 저에겐 나쁘지 않은 향이라서  사용할때 무리없었어요~

 

이걸로 3M물티슈처럼 방바닥 닦으시려는 분들 계실지 모르겠는데

그러시면 앙대요~~!!

미끌미끌 세척성분이 있는 물티슈라서

평소 방바닥 닦기엔 적합하지 않을것같아요.

전 가끔 바닥에 뭐 흘려서 끈적끈적할때만 요걸로 닦아주고 걸레로 한번더 마무리 해줍니다.

 

 

라벨에 제품 사용시에는 가급적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라고 써있어요.

때문에 저는 항상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중이예요~

맨손으로 살짝 만져도 크게 문제는 없었지만 가급적 주의사항을 지키며 사용하는게 좋겠죠.

 

저는 이제품 어디에 제일 잘 사용하냐면요~

가스레인지 닦을때 아주그냥 쵝오!!입니다.슈퍼맨

(참고로 우리집 가스렌지 표면은 강화유리지만, 스테인레스 가스렌지도 그닥 차이없이 잘 닦일것으로 생각되네요.)

 

이제품 만나기전까진 가스렌지 청소하려면

베이킹소다도 써보고 세제로 닦고 행주로 다시닦아보고...

이래저래 모두 손이 많이가고 찜찜했는데

이 항균물티슈로 한번 딱 닦아주면 찌든때도 잘 벗겨지고 간편하더라구요~

 

그외엔 싱크대 얼룩 닦을때도 한번씩 사용해준답니다.

진한 향기랑 세척제(?)가 찜찜할땐 행주로 한번더 닦아주기도 해요.

 

 

3통 한셋트라서 한번사면 몇달은 쓰는거같아요 ㅋㅋ

5월말쯤 이제품 세일이 돌아오는지라 그때 또 구입해서 쟁여둘생각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