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안양 중앙시장 맛집] 임수림 홍두깨 손칼국수 /생생정보통 맛집 후기

반응형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2tv 생생정보에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집이 소개되었는데

집에서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방문해 봤습니다.

 

 

 

가격과 메뉴는 위의 사진 참고하세요~

 

요금은 선불이었고 가격이 저렴해서 현금결제 했습니다.

하나하나 맛보기 위해서 저희는 그냥 칼국수와 호박칼국수를 각각 주문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식사 후 그릇을 놓는곳에 직접 두고가는 셀프방식이였네요.

 

 

 

면에 호박을 첨가해서 만든 호박 칼국수예요~

그래서 면이 노릇하지요?

호박칼국수에는 감자 옹심이도 몇개 들어있어요.

 

 

 

손칼국수 특유의 투박한 면이 좋네요.

면발도 탱탱~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은 일반 칼국수와 별차이 없는것 같네요.

감자 옹심이가 쫄깃하니 별미예요.

 

감자옹심이가 두알 들어있는지 알았는데 먹다보니 한알은 감자옹심이고

한알은 새알 만두였네요.

 

 

 

 

 

이것은 2천5백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일반 칼국수 입니다.

 

 

 

마찬가지로 손으로 뚝뚝 썰은 손칼국수이구요~

요건 별 특징은 없었고 흔히 상상하시는 손칼국수 그맛 맞습니다.

 

저라면 500원 더 주고 호박칼국수를 먹을것 같아요.

좀더 특색있고 비록 한알씩이지만 옹심이랑 만두도 들어있잖아요~ ㅎㅎ

 

 

 

 

주방 안쪽에서 손칼국수를 준비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시장안에 위치해 있어서 무료 주차할 공간은 힘들구요

시장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공영 주차장이라 가격도 저렴해서 칼국수 후딱 먹고 나오면

주차요금은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니였어요.

 

그치만 저렴하게 칼국수 먹으러 오는거라

주차요금도 아깝다 하시는분은 시장구경도 할겸 대중교통 이용해서  걸어가시는것도 좋겠네요.

 

 

 

 

 

임수림 홍두깨 칼국수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 99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