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_홈카페

DISTINCT SELECTION GOURMET COFFEE 커피 원두 후기

반응형

 

사이판 여행갔다가 구입한 커피 원두예요.

 

기념품으로 코나커피나 향커피를 판매하던데

 

그런것보다 왠지 사이판 현지인들이 먹는 커피를 먹고싶어서

 

조텐 쇼핑센타에서 기념품코너가 아닌

 

커피코너에서 사온 원두예요~

 

생각보다 원두가 많이없더라구요..

 

스타벅스 원두랑 던킨도너츠 원두가 있었고

 

국내에 팔지않는것은 이 메이커 하나라서 들고 왔답니다.

 

 

 

 

 

이렇게 원두 종류가 다양했는데

 

갈지않은 홀빈(WHOLE BEAN)상태로 판매하는것은

 

블랙퍼스트 블랜드밖에 남지않아서 요걸로 선택했어요.

 

 

 

 

 

 

 

 

 

 

집에 도착한 후 그라인더로 갈아준 상태입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쿠진아트 그라인더를 사용중이예요~

 

 

제일 고운 굵기로해도 생각보다 곱진않은데

압력이 약한 가정용 커피머신기에는

오히려 잘맞네요.

 

(스타벅스에서 곱게 갈아온 원두는 우리집 에스프레소 머신이 뽑아내질 못하더라구요..ㅠㅠ)

 

저는 탄맛(?)이라고 하나요? 그맛을 좋아해서

다크로스팅 원두 위주로 사먹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기존에 사먹던

까만콩같은 원두만 보다가 

요녀석을 보니 색이 왜케 흐리멍텅

불그스름한지...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뽑아봤어요~

 

커피가 신선에서 크레마가 많이나오네요.

 

 

 

미디엄로스팅이라서 그런가

 

커피맛은 약간 시큼한(?)

 

커피특유의 그 신맛이 많이 나는 깔끔한 커피네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예여^^

 

싸구려 입맛인가봐여~~

 

커피 잘 아는분들은 약간 시큼한 그 맛이 비싼 커피맛이라고 하시던데...

 

커피는 뭐 기호식품인거니까!

 

저는 태운 뽑기향이 나는 스타벅스 다크 로스팅 원두가 좋네여 ㅎㅎ

 

 

 

스타벅스 원두가 저급 원두라던데..ㅎㅎ

 

역시 난 싸구려 입맛이였어 ㅠㅠ

 

 

 

 

 




(지도에 조텐쇼핑센터가 나오지않아 조텐쇼핑센터 길건너에 위치한 갤러리아 지도를 첨부합니다.

 

사이판엔 조텐쇼핑센터가 두군데있어요.. 하나는 제가 갔었던 가라판내에 있는 대형마트 규모의 쇼핑센터이고

 

또 하나는 코스트코 규모의 좀더 큰 조텐마트(쇼핑센타)인데 가라판에서 걸어가긴 거리가 좀있고

 

자동차로 비치로드 따라서 좀더 내려갸아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