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_홈카페

[코스트코 추천상품]스타벅스 하우스 블랜드 원두 KIRKLAND 커클랜드 원두 커피

반응형

 

코스트코 스타벅스 원두 커피 / KIRKLAND HOUSE BLEND STARBUCKS Whole Bean / 커클랜드 하우스블랜드 스타벅스 커피

 

코스트코 원두 3탄! 입니다.

3번째로 새로운 원두 도전해봤어요~

 

사실 세일중이길래 한번 사봤답니다~~

맛없을까봐 불안해서 기존에 먹던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원두도 같이 구입했어요 (가격은 에스프레소 원두가 300원 더 비쌌어요)

 

 

작년엔 1만4천원대였는데 요즘엔 가격이 내려서 1만3천원대였어요~

거기에 추가로 2,500원 할인해서 1만원대로 구입할수있는 기회니 안살수가 없었네요.

참고로 지난 10월에 구입한 가격입니다.

역류성 뭐시기 하는 증상이 생겨서 커피를 줄일수밖에 없었어요...

한달정도 묵혀두고 이제서야 시음(?)하게 된 원두입니다.

 

 

 

용량은 907g입니다. 코스트코 판매 가격은 환율에따라 유동적이지만  보통 만삼천원~만사천원 하네요~

거기에 가끔 할인행사까지하면 만원대로 구입가능한 착한가격입니다.

 

 

 

미디엄 로스트 원두래요~

 

 

 

 

 

 

 

HAAA

원두 개봉할때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스모키한 향이 ~~~ 기분좋아요

 

그치만 원두를 자세히 보시면 깨진원두 상처난 원두들이 좀 있어요~

 

 

 

 

 

언제나처럼 아메리카노로 뽑아봤어요~

 

우쥬라잌 썸띵 투 드링K?

 

커피한잔

 

음~~ 스멜~~~~ (feat. 박명수)

 

 

 

 

전체적으로 코스트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와 흡사한 향의 원두예요

에스프레소 원두를 좀더 부드럽게 만든 느낌?  

그래서 아이스로 마실때보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좋네요~

 

우리 신랑은 이 원두 맘에든대요~

다 좋은데 느끼~~한 향이 없는게 아쉽다나? (우리 신랑이 말하는 느끼한 커피향이 뭔지 전 몰라요~~ㅋㅋㅋㅋ)

스벅 에스프레소 원두는 느끼한맛이 살짝있는데 요건 없대요.

 

신맛은 전혀없고 초콜릿향+약간의 쓴맛이 나네요.

과하게 스모키하지 않아요.

에스프레소가 좀 쓰다 하는 분들에겐 이 원두가 더 좋으실것 같네요.

 

시큼 고소한 원두 좋아하시는 분은 콜럼비안 원두가 더 좋겠어요 (모두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원두 기준으로 말씀드리는거예요)

 

향의 강도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스타벅스 하우스블랜드>커클랜드 콜럼비안 순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향이면 전 만족스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