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부산맛집]삼진어묵 서면 롯데백화점 / 부산명물 부산어묵

반응형

 

부산하면 떠오르는게 부산어묵이잖아요~~

지난겨울 부산여행중 호텔에서 쉬면서 티비를 보는데

부산지역 방송이 나오고있었어요.

 

거기서 삼진어묵이란걸 알게되고 폭풍검색의 결론은... 이건 먹어봐야돼~!!

삼진어묵 공장겸 체험관이 영도구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점심 스케쥴이 있었고 영도다리 넘어서 거기까지 가기엔 시간이 촉박했어요.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도 삼진어묵 매장이 있단정보를 입수(?)하고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어묵코너 치고는 규모가 꽤 되었는데  백화점 지하를 몇바퀴 돌고돌고도 못찾아서 백화점 직원에게 물어물어 찾아갔네요ㅋㅋㅋㅋ (길치인증)

 

 

베이커리를 가장한 오뎅코너? ㅋㅋ

어묵코너가 빵집처럼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었어요.

 

 

베이커리에서 빵을 고르듯이 원하는 어묵을 쟁반에 골라서 구입할수 있어요.

 

 

 

봉지에 포장된 어묵도 판매중이였어요.

집에서 어묵탕 끓여먹을겸 해물수제모듬으로 사봤는데 안에 어묵스프가 들어있어서

어묵탕을 라면끓이듯 쉽게 만들었네요ㅋㅋㅋㅋ

 

이래서 부산어묵~ 부산어묵~~ 하는구나

부드러움과 어육향이 풍부한 기분좋은 맛이였어요

 

 

 

 

 

 

 

 

 

 

삼진어묵에서 가장 유명한건

어묵 고로케예요.

 

 

어묵으로 고로케를?

상상이 안되는맛인데 궁금해서 고로케도 종류별로 사봤어요.

한개씩 구입하면 1,200원인데

6개 구입하면 6,900원으로 좀더 저렴하고

깔끔한 상자포장도 해줍니다.

 

 

 

일반 고로케빵 생각하시면 사이즈에 실망하실수 있어요~

여자 주먹사이즈보다 더 작은 사이즈랍니다.

 

크기를 생각하면 가격이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네요.

 

겉은 고로케처럼 바삭~하고 중간은 어묵특유의 쫄깃함 그리고 가장 안쪽엔 커스터드처럼 부드~러운 종류별의 속재료가 들어있는데

이건 부산가시면 꼭 드셔보셔야 하는 맛이랍니다. 강추~! 드려요 .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