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아이허브 1월 무료배송 프로모션]아이허브 직구 쇼핑카트 공유

반응형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닷컴에서 40달러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한 $40 이상 주문시 추가로 5% 할인도 자동으로 중복 적용되요.

 

60불 기준으로 무료배송 이벤트할때도 많은데 이번엔 40불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에 추가 5프로 할인까지 적용되는 좋은 기회네요.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OJI317 활용하셔서 추가 10달러 할인쿠폰혜택도 받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엑세스 허용하시면 추천코드 OJI317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단,모바일은 위에 클릭해도 반응없어요~~ 긁어서 복사해주세요^A^;;)

 

 

추천코드 OJI317 를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최대 10불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어요

 

쨔쟌~~!  륀느의 장바구니 공유할께요~~~

아래 보시면 배송비도 0원 적용된거 보실수 있어요.

 

 

 

 

장바구니 보기 (쇼핑카트 공유)

 

 

아래는 달러금액 정리하려고 한번더 캡춰했어요~~~

가끔씩 가격이 변동되는데 원화 가격만 봤더니 워낙 환율이 유동적이라

제품가격 인상하거나 인하한제품을 확인하기 어렵더라구요.

(사실 가격변동폭이 크진않아서 올랐다고 구매를 포기하긴 어렵지만 ㅋㅋㅋㅋ)

 

 

 

 

 

임신 준비중이라 퍼틸 영양제(퍼틸CM / 퍼틸리티 블랜드)랑 코엔자임 큐텐보다 좀더 흡수율이 좋다는 유비퀴놀 구입했어요~

이것들 먹고 건강한 아가가 찾아왔음 좋겠네요 ㅎㅎ

 

메이어스 향초랑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좀더 잔뜩 쟁여두고 싶었는데 하나밖에 구매할수 없었다는거~~

왜냐구요?

 

$40.00 이상 주문 시 우체국 택배 무료 이지만, 주문당 최대 구매액은 $105, 최대 허용중량은 15lb 제한이 있어요.

운송비 포함 무관세 기준을 맞추기 위해서 제한을 둔것같아요~ 저렴하게 구매하려다 관세물게되면 억울한데

아이허브에서 제한을 두니까 오히려 편리하지요.

 

다음에 넬리세제도 살겸 한번더 아이허브 질러야겠어요~~~

메이어스 섬유유연제도 구매하고싶은 위시리스트에 있네요ㅋ

 

 

 

 

 

배송받으면 메이어스 캔들과 셰이어스(Thayers) 로즈페탈 무알코올 토너 후기 업데이트 할께요.

영양제는 오래 먹어봐야 후기를 쓸수 있을것 같아요~~

 

 

륀느의 이전 아이허브 구매 이야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14/05/16 - [쇼핑핫딜] - [아이허브 추천] 아이허브 지름 구매목록 

2014/02/14 - [쇼핑핫딜] - [아이허브 핫딜]한국 우체국택배 무료배송 프로모션 진행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