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 핫딜] 할인쿠폰 상품 안내 11월 3일 (월) ~ 11월9일 (일)

반응형

 

지갑형 쿠폰 이벤트 할인행사입니다.

2014.11.03(월) ~ 11.9(일)

쿠폰행사 상품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전점 동일)

 

 

 

밀레 클라이밍 바지가 할인중이더라구요~ 등산바지도 필요했던 참이라 겸사겸사 코스트코 방문했답니다.

디자인은 위의 쿠폰 이미지 확인하세요~ 마침 저도 쿠폰북에 나온 블랙제품으로 구입해서  인증사진은 생략할께요~~

밀레 여성 등산바지 63,900원-14,000원 할인 : 49,900원 (남성용 동일)

5만원정도 가격으로 등산바지 구매하기 어려운데 필요하신분들 세일기간에 겟! 하세요.

이번주 일요일까지 행사네요.

 

크리스피롤 12곡 할인중이라 이번에 처음 구입해봤어요.

가격은 정가 13,390원 -2,100원 할인 : 11,290원에 구입했네요.

고소~한 콩가루맛(?)의 부드러운 쌀과자같은 느낌이예요. 우리 남표니 입맛에 딱이네요.

주위에서 요거 아가들간식으로 주는거 많이봤는데 이거 국산제품이 아니네요?

대만제품이였다는거 이제서야 알았어요ㅋㅋ

그치만 맛있네요~

 

 

 

 

 

 

아래는 매장에 방문해야 확인가능한 추가 할인상품 쿠폰 목록입니다.

 

 

배 한상자가 할인해서 1만원도 안하는 가격이였어요~ 9천9백원? 뭐 이런 만원가까운 가격이였던것 같네요.

크기에 따라 6개~ 9개 정도 들어있던것 같아요.

구입하려고 요리조리 고르다가 큰게 맛있냐 작아도 여러개 들어있는게 맛있냐 고민하다가

결정장애와서 안사고 왔어요

안들려

 

배 한상자에 만원이면 저렴한거 같은데... ㅠㅠ

 

 

연어 할인기간에는 그냥지나치지 못하고 자꾸 사게되네요~~

그래두 젤 작은거로 산다고 고르고 골라서

34,440원짜리로 골랐어요. 5,000원 할인받아서 29,440원에 구입했네요.

근데 왜 싱싱하지가 않니~~~

슬퍼3

 

집에와서 썰어보니 물컹물컹~~~ 쫄깃쫄깃 쫀쫀한 연어를 바라는건 무리겠죠?

냉동실에 살짝 넣어서 아삭한맛으로 먹어야겠어요.

 

쇼핑하고 오자마자 배고파서 연어비빔밥 후딱 해먹었네요~

쇼핑하고 오면 밥할 기운이 없는데

코스트코에서 손질된 샐러드용야채사고 초고추장사서

밥이랑 같이 넣고 연어 숭숭짤라서 넣으면

연어비빔밥 완성!

 

엄청 쉽고 간단해요ㅋㅋ

 

남은 연어는 초밥해먹어야겠네요~

헉4

연어사왔는데 집에 홀스래디쉬 소스가 없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