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 핫딜]지갑형 할인행사 + 추가할인 쿠폰 12월 8일 (월) ~ 12월 14일 (일)

반응형

2014.12.08(월 ~ 12.14(일)

유한킴벌리 쿠폰행사 상품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전점 동일)

 

골든듀 다이아몬드 목걸이 또는 반지 / HP올인원 컴퓨터/ WD 휴대용 외장하드

 

True lnnovations 매니저의자 / 조이카시트/ Bose 사운드링크 블루투스 스피커 II / 덤덤 팝스 캔디 / 크리넥스 바스룸티슈 데코앤 소프트 (륀느가 강추하는 티슈죠~~)


 

아래는 매장에 방문해야 확인가능한 추가 할인상품 쿠폰 목록입니다.

(쿠폰을 가져왔는데 어디갔는지.. 일단 제품만 안내드릴께요 ㅠㅠ )

 

디프로매트 금고보비올리 :  36L 4만원할인 / 50L 7만원할인-두가지 종류였는데 판매가 20~30만원대였어요~

보미올리 와인잔 : 4천원 할인
비겐 염모제 : 3,500원 할인

종합장 : 1,100원 할인

스케치북 : 1,300원 할인 (아이있는 집에선 코스트코 스케치북 많이들 구매하시죠~)

남양농협 아끼바레 쌀 : 3천원 할인

프레시안 베이컨 : 2,500원 할인

뼈없는 오리주물럭: 2,500원 할인

봉지굴 : 1천원 할인해서 3,990원에 구입했어요~

 

 

 

 

 

이번주에는 영양제 할인행사도 진행중이였어요~ 영양제 할인행사 기간은 12월4일(목)~12월14(일) 까지래요.

륀느에겐 그다지 필요한 제품은 없었지만.. 안내해드릴께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쿠폰을 잃어버렸네요~~~ 차에 있는거같기도.. 발견하면 이미지 업로드할께요)

 

정관장 홍삼진명 : 6천원할인

CJ 아이시안 루테인 : 5천원할인

성인용 종합비타민 & 무기질  : 3천5백원 할인

네츄럴라이프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 3천원 할인

비타민클럽 울트라 슈퍼오메가 - 3  : 4천5백원 할인

트루블루 프로폴리스  :3천5백원 할인 (요건 먹을때 냄새가 남아서 그게좀 힘들어요~~ 액상보단 낫지만...)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 3천5백원할인
세노비스 키즈 스노우 프로바이오틱스 : 2천5백원 할인

종근당 건강 장을 위한생유산균7 : 2천원 할인 (요거 좀 달아서 신경쓰이지만.. 가격대비 좋아요~ 위약효과인지 몰라도 왠지 소화도 잘되고 화장실도 잘~~ㅋㅋ)

스타키보청기 A2 또는 앤썬 XT플래티늄  : 20만원 할인

 

 

 

여기서 포스팅을 끝내면 뭔가 거저먹는 느낌?ㅎㅎ

그래서 코스트코 새로운 입고 소식과 쿠폰과 상관없이 할인중인 제품 소식 살짜쿵 알려드리고 갑니다~~

 

 

코스트코에 새로운 향초가 입고되었어요~

소이캔들로 인기가 많은 우드윅이예요!!

(그런데 설명을 보니 우드윅도 소이왁스와 파라핀 혼합 제품이였네요 ㅠㅠ)

향기 종류가 많은거 같진 않았어요..

암튼 새로운 제품이 입고되는건 좋아요~~~

(캔들워머가 빨리 재입고 되길 기다리는 1인 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떡만2 (떡만이? 떡만투??)가 할인중이네요.

저는 두봉지나 사왔어요ㅋ 타지않게 굽기가 어렵지만 잘 구우면 쫀득쫀득 바삭 맛있죠~

(에어프라이어에 굽는게 제일 맛있던데 륀느는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능...ㅠㅠ)

 

 

뭔가 어설픈 오늘의 포스팅이지만

참고하셔서 알뜰쇼핑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