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오마이집]월마트 직구 후기 / 미국 배대지 오마이집 쿠폰 나눔해요~ 줄을 서시오~~~

반응형

 

 

 

오마이집 http://www.ohmyzip.com/

 

 

배대지 이용한 직구 첨으로 시도해봤네요~~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왜 그동안 귀찮다고 돈 더주고 국내에서 구입했나 후회가 될 정도였어요ㅋ

 

월마트에서 구입하는 과정 캡춰는 생략할께요~

월마트는 국내 카드를 잘 안받아 준다고해서 변팔도 준비하고 걱정했는데 의외로 한번에 통과가 되었어요.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주문했던 과정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1. 월마트 미국홈페이지에서 가입후 주소란에 오마이집에서 부여해주는 개인 미국주소를 적었어요.

저는 캘리포니아 주소를 이용했네요.

(식품은 캘리포니아로 받아도 세금이 없어요~)

 

2. 결제청구주소 (Billing address)도 마찬가지로 오마이집에서 개인별로 부여해주는 미국주소를 적었어요. (저는 쉽핑주소와 동일하게 캘리포니아로 적었답니다)

 

3. 결제카드

저는 국민 비자(VISA)카드를 이용했어요. 마스터카드는 잘 안받아준다는 글을 봐서 비자카드로 결제해봤는데

결제 취소되지않고 통과되었네요~~

(월마트 가입은 제 이름인데 카드가 신랑명의라서 괜찮을까? 고민했지만 문제없었어요)

 

 

 

 

(월마트 주문후 배송조회 화면)

 

 

월마트 창고가 캘리포니아쪽이라는 이야기를 어디서 주워듣고 배대지를 캘리포니아로 선택했는데 

왠걸~~  일리노이에서 출발하더라는~~~ 이럴 줄 알았음 델라웨어 배대지를 사용할걸 그랬어요.

 

월마트는 50불 이상 구매시에 밸류로 배송방법을 선택하면 무료배송이 가능해요(Value - Free 요거 선택하심 되요) .

그대신 밸류배송은 가장 느린 배송이라서 인내를 가지고 며칠 기다려야한답니다.

저는 9월 19일에 주문해서 9월 24일에 캘리포니아 배대지로 도착했어요~

월마트에서 미국배대지까지 총 5일만에 도착한셈이죠.

 

 

배대지에 도착하면 배송비를 결제하라고 오마이집에서 문자가와요~

 

 

 

배대지에 24일에 제품이 도착했지만

한국으로 출발하기위해 UPS에 인계된것은 25일~

9월 25일 한국으로 출발하여 9월 30일 집에서 받아볼수 있었네요.

오마이집 캘리포니아 물류센터에서 한국 우리집까지 또다시 5일 걸린것이죠~

 

그리하여 월마트에 주문 후 집에서 받아보는데 총 10일이 걸렸어요. 

보름정도 예상했는데 생각보다는 일찍 받아보았네요.

 

오마이집 문제가 많다고 해서 걱정많이했는데

저는 단일품목으로 주문해서 그런건지 문제없이 잘 도착했어요.

이제 첫번째 주문일 뿐이니 앞으로 계속 지켜봐야 겠지요~

 

 

직구후기는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오래 기다리셨죠?  오마이집 쿠폰 나눔 설명드려요.

 

오마이집 할인쿠폰 선착순으로 총 5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5% 할인 (유효기간 10일 남음) * 2장

10% 할인(유효기간 10일 남음) * 1장

10% 할인(유효기간 11일 남음) * 1장

10% 할인(유효기간 12일 남음) * 1장

 

이렇게해서 총 5장이고 1인 1장만 드립니다.

(할인쿠폰 유효기간은 10월 1일 현재 기준이며,  유효기간 만료시 해당쿠폰은 이벤트 자동 마감됩니다)

 

 

할인쿠폰 받으시는 방법 주목!!

1. 아래 링크글 확인하시어 오마이집 가입 시 오캐시 추천코드 KR0109686055추천인 ID란에 dbsdu 넣어주세요.

2014/09/10 - [쇼핑핫딜] - [직구]오마이집 미국배대지 10% 할인쿠폰 받기 / 오캐쉬 추천코드 KR0109686055

 

그리고 미션이 하나 더 남아있어요.

 

2. 제 블로그 가장 하단에 보시면 네이버 이웃추가 버튼이 있어요~(pc버젼으로 보세요)

이웃추가 누르시고 팝업창에서 네이버 로그인하셔서 이웃추가 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랫 링크글 확인하셔도 되요~

네이버 이웃추가해요! http://wewant.tistory.com/notice/43

 

이렇게 두가지 미션을 완성하시고

이 글에 댓글로 오마이집 아이디와 5가지 쿠폰중 받고싶은 할인쿠폰을 남겨주세요~

한번 양도하면 취소가 안되니 오마이집 아이디 꼭 정확히 남겨주세요.

선착순 다섯분입니다.

 

 

오마이집 가입시 오캐쉬 추천코드와 추천인을 기입하시면

오마이집에서 5%할인쿠폰 두장과 10%할인쿠폰 한장을 기본으로 드립니다.

거기에 개인적으로 위의 미션 두가지 마치신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쿠폰 추가로 양도해 드리는 이벤트예요.

 

 

이번 이벤트 반응보고 앞으로도 할인쿠폰 이벤트 기회가 되는대로 진행할예정이니 륀느 블로그 자주 방문해주세요

 

-----------------------------------------------------------------------------------------------

 

12월 17일 업데이트: 오마이집 배대지 할인쿠폰 양도이벤트 다시 시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글 클릭하셔서 확인하세요.

 

2014/12/17 - [쇼핑핫딜] - [오마이집] 미국 배대지 오마이집 쿠폰 나눔해요~ 선착순 10명!!

 

 

호호뿌잉3ch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