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 쇼핑정보] 8월 륀느네 추천상품 & 쇼핑목록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 광명점에 방문했네요~

코스트코 양재점, 양평점, 광명점 이렇게 세군데 이용중인데

개인적으로 광명점이 주차장이 넓고 편리해서 좋네요.

(양평점은 오픈시간이 10시로 변경된 이후 자주 안가게 되네요)

 

지갑형 쿠폰행사가 끝나고 할인하는게 별로 없었지만,

유한킴벌리 할인행사중이였네요~

 

 

생리대, 팬티라이너 같은 여성용품 할인중이였어요~ (팬티라이너는 사진을 빼먹었네요) 

화이트 가격사진이 잘 안보이죠? 할인적용가 10,690원 이예요. 그외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제가 애용하는 크리넥스 미용티슈(곽티슈)와 데코&소프트 3겹 화장지도 할인중이예요~

두 제품 다 지난 할인때보다 할인폭이 소폭 커졌으니, 필요하신분들 이번기회에 쟁여두세요.

 

 

 

뽀삐 바스륨 티슈도 이번엔 2,700원 할인중이네요~ (1월엔 2,500원 할인했는데..)

크리넥스 키친타올 와이드. 정말 와이드해서 낭비되는 경향이 없진않지만 품질이 좋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요거 한칸사이즈가 보통 사용하시는 키친타올 두칸정도 넓이예요~

요것도 세일중이라 하나 쟁여두기!

 

 

 

 

 

아래는 세일상품은 아니지만 륀느가 구입하거나 구입하고 싶은(?) 제품 가격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스테인레스 직사각형 페달 쓰레기통 오일댐버 시스템 (2개입)  이제품 거의 1년전부터 눈여겨 본것 같아요~ (1년동안 참다니 징하다 징해 ㅋㅋㅋ)

디자인이 이뻐서 주방에 두면 딱! 이겠더라구요~ 세일하면 구입해야지 하고 계속 기다렸는데 절대 안하네요.

제가 두손들고 이번에 정상가에 구입했어요.

디자인 때문에 구입했는데 정작 쓰레기통 사진은 못찍고 가격표만 찍어왔네요

(디자인은 다 좋은데 쓰레기통 뒷쪽에 좀 커다랗게 마데인 차이나가 검은글씨로 딱 박혀있어요ㅋㅋ 옥의 티!)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뉴랩 페이퍼 쿠킹호일  쿠킹호일 인지알고 그냥 지나쳐왔었는데, 유심히 보니 페이퍼 호일이였네요~

노르웨이 어쩌구 그 페이퍼 호일 사용중이였는데, 그거 다쓰면 코스트코 제품으로 사용해볼까 하고 가격 찍어왔네요.

(노르웨이 제품이랑 비교해서 가격 메리트는 그닥 없지만...)

 

 

 

골든듀 멜론(점보)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니예요~♪" 여름 한철 나오는 골든듀와 허니듀 멜론~

나올때마다 매년 들고오는 골든듀 예요.

머스크 메론이랑 비교해서 가격이 그닥 차이나지 않지만, 더 달콤해서 맛있거든요~

허니듀도 있는데 그냥 골든듀만 계속 먹게되네요. 담엔 허니듀도 구입해봐야겠어요.

 

서울우유 앙팡  집에 아이는 없지만.. 세일중이라 이걸로 들고왔어요~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커클랜드 메이플 시럽 가격이 올랐네요!! 이번에 구매한건 아니지만 지나가다보니 가격이 1천원 올랐더라구요~

얼마전에 빅마켓 메이플 시럽보다 천원 싸다고 소개해드렸는데 그사이 천원이 올라서 다시 알려드려요.

이제 가격이 올라서 빅마켓 메이플시럽보다 몇백원싼정도? 거의 차이 없어요.

(가격 사진 참고하세요)

 

 

건 크랜베리 견과류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서 사왔어요~ 위에 편리한 잠금장치가 달려있어서 보관할때 좋네요.

상온보관해도 된다고 써있지만 불안해서 오픈 후 냉동보관 중이예요.

가격은 사진에 나와있지요~

 

 

쇼핑에 도움 되시라고 제품 가격정보를 안내해드리는데

코스트코나 빅마켓이나 가격변동이 좀 잦아요~

그래서 가끔 차이가 나네요.

쇼핑할때마다 가격 변동 발견하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할께요.

(그치만 놓칠수도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