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빅마켓 쇼핑정보] 륀느네 추천상품 & 쇼핑목록

반응형

 

 

빅마켓 쇼핑 다녀왔어요~

요즘 쇼핑을 자제하려고 노력중인데

코스트코 다녀오고 일주일도 안되서 빅마켓을 다녀왔네요~

 

 

여름이라서 모기약이 많이 나왔네요.

참고하시라고 찍어왔어요. 

 

홈매트 모기향 / 홈매트 리퀴드 플러그2개+리필6개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홈매트 훈증기+리필 / 홈키파 오렌지 에어졸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빅마켓에는 퍼실도 판매하네요~ 세제종류는 코스트코 보다 빅마켓이 더 많은것 같아요.

판매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페리에 탄산수가 1천원 할인중이였어요~ 7월 20일까지 할인한대요.

빅마켓에서는 유리병에 들은 페리에를 판매중이예요~ 병제품이 이쁘긴하죠 ㅎㅎ

코스트코에서는 페트병 제품으로 판매중이죠.

 

 

 

 

 

 

자동차 에어컨에서 걸레냄새가나서 ㅋㅋㅋ

마침 불스원 에어컨 간편탈취제가 할인중이라 구매했어요.

 

훈증제품을 사용했었는데 할인중이라 이제품 한번 구매해봤네요~

간편히 뿌려주기만해도 되서 편리하대요.

뿌려주니까 냄새가 사라지긴 하네요~

 

 

 

처음보는 스낵인데 할인중이라 호기심에 도전해봤어요~

이름이 브라질 삼바파티라서 브라질 제품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독일에서 만든 과자네요 ㅋ

맛이 딱 사워크림+칠리 맛이예요. 신랑은 먹어보더니 시큼한 양파링 맛이라나요?ㅋㅋㅋ

제입에는 맛있었어요. 맥주안주로 딱이네요~!

 

 

빅마켓이 코스트코보다 좋은점 딱 하나?!

마감시간쯤 가면 일반 마트처럼 신선제품 세일을 해요~

10시쯤 갔더니 세일중이여서 빅마켓 치킨 5천원에 구입했어요~

다 식어서 그냥 먹긴 힘들고 집에와서 오븐에 데워먹었네요.

 

 

마감할인중이라 생크림슈 구입하면 미니 소보로빵 덤으로 준대서 구매해봤어요~

기대 안하고 구입했는데 넘 맛있었네요.

(미니 소보로는 별루였어요)

 

생크림이 조금 들어있거나 기름크림이면 어쩌나 했는데

우유생크림이 가득 차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베이커리는 코스트코 보다 빅마켓이 좋네요.

코스트코 기름크림 한가득 크림빵 먹고 넘 실망했거든요~

 

 

 

 

 

자두가 세일중이였어요~

2천원 할인받아 2킬로에 12,990원에 구입했네요.

이렇게 검붉은색 자두도 있고 약간 노르스름한 자두도 있었는데

저는 검붉은색 자두로 선택했어요~

너무 익어서 시들시들한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선택 잘했네요!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앞으로 자두는 요런색으로만 구입할까봐여 ㅋ

 

 

 

 

 

레몬디톡스 하려고 커클랜드 메이플 시럽 구매했는데

빅마켓에서도 메이플 시럽 판매하길래 구매했어요

(요건 핫케잌에 뿌려먹을거예요~)

16,990원에 구매했어요.

 

 

 

 

언젠가부터 우유는 저지방으로만 구매중

매일 저지방&칼슘우유 할인중이네요~

 

리스테린 사용하다가 너무 자극적이여서 가그린으로 왔어요~

마침 빅마켓에서 할인중이더라구요! 오예~~~~

가격도 리스테린보다 저렴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오늘 뉴스에도 가그린 성분&성능 좋다고 나와서 만족스런 선택이였어요 ㅋ

리스테린엔 타르색소가 들어있다네요

흥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