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패스포트쿠폰 할인행사 + 추가할인 쿠폰 5월 11일 (월) ~ 5월 17일 (일)

반응형

 

2015.05.11.(일) ~ 05.17.(일)

패스포트 쿠폰행사 상품 (양평점, 대구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의정부점 전점 동일)

 

할인 행사상품 참고하시고 알뜰한 쇼핑 되세요^^

 

 

HTL 전동 리클라이닝 가죽소파 / 위닉스 제습기 / 크리스피롤 12곡

 

크리스피롤 세일해서 하나 사왔어요~~

(13,390-2,100할인 : 11,290원)

 

빅마켓에서 비슷한 제품을 판매해서 구입했었는데

납작하고 맛이 덜하더라구요~~

그 다음부터는 크리스피롤은 이제품만 먹게되네요.

 

 

 

True Innovations 매니저 의자 / 이머전-씨 발포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 트리몬티나 후라이팬 세트 / 샘표 연두 / 껍질째 먹는 사과

 

이머전씨 발포형 멀티비타민 시음행사중이라 먹어봤는데 두가지 맛중 하나는 밍밍하고 맛이없고 하나는 맛있었어요~

아마 오렌지 맛이 맛있었던것 같네요~~

 

트리몬티나 후라이팬 세트 할인해서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3셋트구성~ 가볍고 품질도 좋아보였어요. 얼마전 후라이팬을 구입하지 않았음 구매했을텐데 아쉬웠네요.

 

샘표 연두는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

버섯이랑 파프리카를 연두 넣고 볶아서 시식행사중이였는데 무슨맛인지 모르겠다는 ㅋㅋㅋ  조미료는 되도록 안쓰는게 좋겠죠?

 

껍질째 먹는사과  코스트코 과일은 대부분 품질이 좋고 맛도좋아 만족하는데 몇몇 실망했던 과일중 하나가 껍질째 먹는 사과예요. 작년인가 구입했었는데 단맛도 적고...

사과 킬러인 신랑도 안먹어서 남겨 버릴정도였네요.. 올해는 품질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한번 실망하니 사과는 코스트코에서 구입 안하게 되네요.

 

 

 

 

 

아래는 매장에 방문해야 확인가능한 추가 할인상품 쿠폰 목록입니다.

 

 

 

마에스트로 남성 반소매 폴로티 / Ziploc 지퍼락 스마트 지퍼백

 

지퍼백 용량이 어마어마 짐승용량이예요~~

작년에 구입한 지퍼락이 아직도 남아있어요.

필요하신분 세일하실때 구매하시면 두고두고 오래 사용하실거예요.

 

 

 

 

 

 

스타벅스 원두커피는 커클랜드로 나오는 저렴이만 구입했었는데

세일하는김에 이번엔 다른원두로 구입해봤네요~

둘중 어떤거로 살까 하다가 결정을 못해서

블랙퍼스트 블랜드랑 프랜치로스트 둘다 구입했어요.

(1.13kg 27,990원-5,400원 할인 :22,590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플레인은 맛은 좋은데 용량도 크고 3개들이라서

구입하고 다 먹는적이없고 물생기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는게 더 많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구매없이 패쓰~~~

작은 용량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켈로그 스페셜K 레드 베리 시리얼  출근전에 식사대용으로 많이먹었었는데 결혼하고는 안사봤네요.

건조 베리가 들어있는데 우유가 들어가면 싱싱한 딸기처럼 큼직하게 변하는게 참 신기했었죠~~

다이어트 효과는 모르겠고 그냥 맛으로 먹었던 시리얼이예요ㅋ

 

비비고 왕교자 맛있고 세일 자주 안하는 품목인데 이번에 세일하길래 덥썩 들고왔답니다.

친정언니도 좋아해서 언니꺼도 한봉지 사왔더랬죠~~

(1.3kg 9,390원 -1,700원 할인 : 7,690원)

 

 

 

 

봉지 멍게 멍게는 안먹어봐서... 할말이 없어요 ㅋ

 

미니 대추 토마토  길쭉길쭉 대추토마토가 아니고 거의 다 동글동글~~ 외형만 보면 방울토마토여서 반신반의 하고 들고왔네요.

제가 토마토 킬러거든요 ㅋㅋ 토마토 왕 맛시썽~~~ 게다가 세일중이니 안살수가 없죠.

길쭉하지 않아서 살짝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달콤하고 아삭하니 신선하고 맛있네요.

(1.5kg 9,790원 -2,500원 할인 : 7,290 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