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 할인상품 외 아동/유아 용품 몇가지

반응형

 

오랜만에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가계부를 보니 우리집 식비비중이 너무 큰것같아서 코스트코 줄인다고 꾸~욱 참았네요.

설날쿠폰행사는 이번주 쿠폰은 오늘까지라 생략하고...

 

아직 할인기간이 좀 더 남은 제품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께요.

 

 

 

드롱기 에스프레소 반자동(수동)머신

2월 16일까지 할인행사 진행중이예요.

3만원 할인되어 159,900원에 판매중이예요~

 

 

 

레셀홉스 티 메이커

2월 16일까지 1만3천원 할인되어 76,900원에 판매중이네요.

티 메이커는 저도 좀 생소한데 차 즐기시는 분들에겐 편리한제품 같네요.

 

 

 

한경희 에어프라이어

2월 16일까지 할인행사 진행중이예요.

5만원 할인되어 239,900원에 판매중이네요~

 

에어프라이어는 우리 가정에서도 구입할지 말지 계속 고민중인 제품이예요.

맛을 생각하면 그냥 기름솥에 튀겨먹는게 최고인데...

아직 좀 더 생각해봐야할 제품같네요

 

 

 

다이슨 진공청소기 DC36알러지파케

십만원 할인중이라 549,000원에 판매중이네요. 워낙 고가제품이라 할인중이여도 부담되는 가격이긴하죠~

 

 

 

 

 

 

조이 고농축 주방세제

3월 2일까지 할인행사중이네요.

1천원 할인되어 7,690원에 판매중이예요.

 

JOY주방세제 거품도 풍성하게 잘나고 뽀득뽀득 잘 닦여서 좋아요.

미국 세제라서 향이 좀 진해요~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사용전에 향을 맡아보시고 구입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전 처음에 특유의 레몬향이 좀 진한것같아서 거부감이 들었거든요...

지금은 익숙해졌는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하던 제품이라 할인중일때 하나 더 사왔네요.

유통기한 문제없는 제품은 할인중일때 미리 사두는게 제 나름의 절약비법(?)입니다.


※3월1일 추가 업데이트: 오늘 코스트코 방문해보니

P&G할인행사를 진행중이네요.

조이는 다음주인 3월3일부터 1주일간 2천원 할인행사 예정이예요.

굳이 2일까지 급히 사실필요없을것같아요.

 

 

 

 

 

 

 

 

 

 

 

 

 

 

 

 

 

 

 

 

 

 

 

 

 

조이 한통으로 만오천개의 접시를 닦을수 있대요~

 

 

 

 

 

오랜만에 입고된 양키캔들 623g 라지자 예요.

종류가 많지는 않고 레몬라벤더/블랙체리/해변산책/한여름밤 향 이렇게 4가지 향만 판매하네요.

29,990원에 판매중인데 인터넷가 보다 저렴하지 않은듯해서 안들고왔어요~

인터넷가보다 저렴하지 않은게 맞나요?  쇼핑중에 급히봐서 제대로 봤는지... 안사고 돌아오니 괜히 아쉽더라는 ㅋㅋ

 

 

 

아래는 유아/아동용품 몇가지 찍어온것 소개해드릴께요~

조카생각이 나서 몇개 찍어왔는데 함께 보세요. (제품 가격도 함께 찍어왔으니 사진참고하세요)

 

 

 

좌) STEP2 디럭스 아트책상 의자포함

이렇게 알록달록한 책상이면 공부하는게 즐거울것 같아요~

우리 조카가 쓰기엔 조금 큰것 같네요.

 

우) DISNEY 카스 기차놀이

이렇게 큰 기차놀이가 집에 있으면 친구들 다 불러서 자랑하고 싶을것같아요.

조카생각하니 질러버리고 싶더라구요~가격이 좀 부담되서 선뜻 사주지 못했지만...

 

 

 

 

 

소리나는 주방 전기용품 모형놀이(커피머신/토스터 외)

고급스런 은색제품이랑 알록달록 이쁜 파스텔색상제품 이렇게 두가지 종류였어요.

커피머신 버튼을 누르니 솨~~~하는 커피 내리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싱크대놀이 있는 집에 구입해서 함께 배치해놓으면 멋질것 같아요.

(위에 주방용품 가격표사진에 뒷쪽으로 인형의 집도 보이네요.. 조카가 남자아이라 인형의 집은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어요~

인형의 집이 사이즈가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2014.02월 추가 // (인형의집이 워낙 기억에남아서 이후 코스트코 방문했을때 찍어왔어요.)

업타운 인형의 집

어렸을때 큰 인형의집 있는 친구들이 참 부러웠는데

이렇게 큰 인형의 집이 있다면 친구들이 다 부러워할것같네요~~

소재를 만져보니 나무같이 딱딱한 소재로 되어있어서 튼튼할것 같아요.

단지 무게가 가벼울지는...?

 

 

 

위에 플라스틱으로 된 알록달록 책상보다 좀 더 어린아이가 사용할수 있을만한 책상도 있었어요.

BUONO 아동책상&의자세트 (18개월~만6세)

고무나무 원목 소재라서 무겁긴하겠지만 원목이라 좋네요~

 

 

 

다음주부터 또 새로운 쿠폰할인행사 주간이네요.

할인중인 삽겹살 구입하러 다음주에도 코스트코 방문할예정이예요~

코스트코가면 20만원은 금방 훌쩍넘었는데

앞으로는 정말 필요한것만! 세일하는것 위주로 구입해서 알뜰쇼핑할 예정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