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 핫딜]할인쿠폰 상품 안내 2014.02.10(월) ~ 02.16(일)

반응형

 

 

오랫동안 기다렸네요~~ 드디어 하이포크 삽겹살로스&수육 할인기간이네요ㅋㅋ

마트에서 삽겹살을 사면 너무 얇아서 구으면 뻣뻣하기만하고 오버해서 종이같달까?

코스트코 삼겹살은 적당이 두툼하고 맛있어서 할인할때는 꼭 구매해서 냉동실에 쟁여둔답니다.

 

광어회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해본적이 없네요~

 

스위티자몽 드셔보신분?? 레드루비 자몽은 많이먹어봤는데 스위티자몽은 먹어본적이없네요.

이번 세일기간에 구매해볼지 고민중이예요~

시식행사가 있으면 좋겠네요.

 

아끼바레 쌀도 할인행사 한다니 필요하신분 놓치지 마세요~

 

르쿠르제 주물냄비~~ 고가라서 선뜻 구입하지 못했지만 항상 탐나는제품이예요.

구입하고 싶으신분은 할인하실때 질러보시는것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