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할인상품 안내 2013.12.16(월) ~12.22(일)

반응형

지갑형 쿠폰행사 상품 (전점 동일)

 

 

 

탐앤탐스 요거파우더 2천원 할인  요제품 많이들 사가시길래 항상 살까 말까 고민했더랬죠~ 마침 시식행사중이길래 먹어봤는데...제입에는 너무 시큼했어요.

소니 미러리스 NEX-3NL 8만원 할인

네오플램 뚝배기 세트 4천5백원 할인

Mag'M 쁘띠 마카롱 3천원 할인

한경희 에어프라이어 5만5천원 할인  냉동식품 엄청 먹는 륀느네라서.. 살까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패쓰한 제품이예요~

할인적용된 가격이 20만원 초반대였던거 같아요. 필립스 아방세보다 500미리정도 사이즈도 더크고 엄청 고민했는데...

브랜드 이미지를 무시할수 없나봐요~ 필립스로 사자 하고 발길을 돌렸네요.

행사중에 감자튀김을 시식중이라 먹어봤는데 역시나 식감은 기름에 바싹 튀긴 그맛을 못따라오네요~ㅋ 당연한거겠죠?

럭스나인 라텍스 토퍼 SS,Q 3만 7천원 할인 / K 4만8천원 할인  라텍스 토퍼 사고싶어 벼루고있었는데 할인중이라 얼른 들고왔어요. 륀느네 침대사이즈가 퀸이라서 저희는 퀸으로 구입했답니다.  퀸사이즈 할인적용가가 192,900원 이였어요.

 

 

 

 

아래는 매장에 방문해야 확인가능한 추가 할인상품 쿠폰 목록입니다.

저는 광명점에서 받아왔어요~

 

 

서전지구 LED지구본 6,500원할인

커클랜드 비타민C  1,700원 할인  저는 비타민C는 산화방지를 위해서 개별포장된걸 좋아해서 요제품은 패쓰 했네요~

Golden Grace디저트 와인 4,300원 할인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 3,700원 할인  먹고싶던거라 할인행사할때 얼른 들고왔네요

 

 

 

 

어센틱 벨지안 비스켓 3,000원 할인

UTZ치즈볼 1,900원 할인  요거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저희 입맛엔 안맞아서 몇달전 산게 아직도 남이있어요..ㅠㅠ 처치곤란중 ㅋ 개인적으론 비추

본엠 도이치 비엔나 소시지 1,600원 할인  소시지중엔 요게 젤 맛있어서 항상 요거로 먹었었는데 지난달에 행사로 에센뽀득 샀던게 거의 고대로 냉동실에 방치중이라 이번엔 요제품 못들고 왔네

삼립 우리밀호빵 12개입 1,000원 할인  겨울에는 호빵 먹어줘야죠~~ 할인하길래 냉큼 들고왔네요ㅋ 저는 야채호빵을 좋아하고 신랑은 팥호빵을 좋아해서 우리는 혼합제품으로 사왔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삼립호빵은 믿고 먹는거죠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