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할인상품 안내 2013.11.18(월)~11.24(일)

반응형

 지갑형 쿠폰행사 4주차 상품 (전점 동일)

 

 

 

 

 

아래는 매장에 방문해야 확인가능한 추가 할인상품 쿠폰 목록입니다.

저는 광명점에서 받아왔어요~

 

 

행사 제품중 저는 에센뽀득이랑 크리넥스 미용티슈를 사왔어요.

산펠레그리노 탄산수도 세일중일때 구매하려했는데

지난번 구매한 토킹레인이 아직 남아있어서 지름신을 꾸~욱 누르고 왔네요.

 

 

세일중인 남성용 밀레 헤비다운자켓 실제로보면 조금 얇았어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세일중인 후르트텔라! 요거트맛 캬라멜인데 요거 맛있죠~~

한창 품에 껴놓고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그치만 요즘엔 불어난 체중때문에 되도록 군것질을 피하고 있어서 이번엔 참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