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아이허브 추천] 아이허브 지름 구매목록

반응형

 

둥둥둥둥~~~ 너무너무 뒷북이죠?

 

https://kr.iherb.com/  아이허브닷컴에서 60달러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대요.

또한 $60이상 주문시 추가로 5%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

미국서부시간으로 5월 15일 까지라고 하는데, 지난걸 알면서도 혹시나 하고 주문해봤더니

무료배송과 5%할인이 적용되었네요. 오예~~~!!!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OJI317 활용하셔서 추가 10달러 할인쿠폰혜택도 받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엑세스 허용하시면 추천코드 OJI317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편리하게 추천코드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하실분은 위에 클릭하셔서 액세스 허용하시면 복사허용 됩니다.

 

 

 

 

제가 구입한 목록들 아래 보여드릴께요.

옆에 가격보시면 배달료(배송비)및 처리비가 0원이지요? (아직 무료배송 적용이 되네요!)

60달러가 넘어서 5% 할인도 적용 되었어요~ 

 

 

 

국내에서 영양제 1통 구입하는 가격으로 4통이나 구입했네요~~

이런게 직구의 매력이죠.

 

사실 영양제 회사는 잘 모르는데

아이허브 검색하면 대부분 솔가 제품을 많이 추천해주시네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ㅎㅎ;;;;

 

솔가제품 국내에서도 판매하는데 가격차이가 상당히 커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해봤어요.

솔가 엽산과 철분제는 특히 많이들 추천하시는것 같아요.

 

나우푸드는 가격이 저렴한데 미국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유명한 회사라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구매목록 보시면 눈치 채신분도 계시겠지만

빈혈(어지럼증)때문에 구매했답니다.

결혼후 제가 머리가 자주 핑핑~도는데 철분이 모자라서 라고만 생각했죠.

그런데 비타민D가 부족해도 빈혈의 원인이 된다고 친구가 이야기해줬어요~

햇빛을 잘 안보고 살고있는게 딱 맞아떨어지는것 같아서 비타민D구매해 봤네요.

 

8주동안은 결핍치료용으로 5,000IU제품을 먹고

그후 유지용으로 1,000IU로 먹으려고 두종류로 구입했네요.

 

아이허브 핫딜 추천해드릴것은 넬리세제예요~~

너겟제품(50개들이) 빅마켓에서 2만원대에 판매하는데, 아이허브에선 15,715원에 판매중이네요.

국내에서 너겟 리필형 판매하는것은 못본것 같은데

너겟 36개들이 리필형제품은 만원도 안하네요~

 

무료배송 행사를 하지않을때도 국내배송비가 4천4백원정도이니

영양제와 넬리세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OJI317 활용하셔서 추가 10달러 할인쿠폰 혜택도 받으세요.

 

 

추천코드 OJI317 를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최대 10불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