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빅마켓 금천점 핫딜] 2층 신선식품 / 가공식품 추가 할인상품들 2014.05월~

반응형

 

5월9일 빅마켓 금천점 다녀왔어요~

빅마켓 할인상품 & 추천상품 2탄!!

먹부림 자극하는 사진들 나갑니다~~~ 가격 사진참고 하세요.

이번에도 폰카라서 화질 구려용~(※멀미주의※)

 

 

 

시나몬 애플파이  2천원 할인. 맛있게 생겼는데 어떨까요?  코스트코표 시큼시큼 애플파이에 된통 당한후로 애플파이는 쉽게 손이 가지 않네요

VIC 치킨  할인중은 아니지만 이거 먹으러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착한가격에 바삭바삭 넘 맛있어요.

               아쉬운건 넘 차갑다는거 ㅠㅠ 따뜻할때 먹으면 눈물나게 맛있을거 같은데...

 

 

 

한우등심 / 소갈비(호주산) 둘다 세일중입니다.

등심 꾸워 먹고 싶어요~~~ 사쥬세요~~~~~~ 하고 싶다능...

 

 

 

 

돼지 등갈비  할인중이네요~

떡볶이에 넣어도 부대찌개에 넣어도 맛있는 라면사리 48개 1박스. 저렴해도 가정집에서는 먹기 힘들겠네요 ㅋ (걍 찍어와서 보여드려요)

 

 

 

 

UTZ포테이토 스틱 2천원 할인 (이거 코스트코에서도 본것 같네요~)

하인즈 토마토 케찹 1.07킬로*2입 1천원 할인

비스퀵 믹스 치즈갈릭 2천원 할인

 

 

 

 

Ligo 딸기시럽 1,050원 할인 / 비스퀵 쉐이크 앤 푸어 2,500원 할인

 

 

 

 

맥코믹 참깨드레싱 맥코믹 제품은 믿고 먹는 제품이예요. 왠만해선 다 맛잇어요~ 특히 후추는 맥코믹 아니면 못먹죠~~ (1천원할인)  

타바스코 소스 2천원할인중인데 코스트코 정상판매가보다 비싸다는거~~

                     350ml 2천원 할인한 가격이 7,990원인데 얼마전 코코에서 할인없이 355ml 7,290원에 구입했네요~

 

 

 

 

스위트롤 16곡 2,500원 할인 / 리츠 크래커 4천원 할인 

 

 

 

 

 

롯데 초코파이 골드 7,600원 할인  / 스위스 미니롤 2,500원 할인

 

 

 

 

동원 고추참치 150g*8입 1,090원 할인 / 사조 마일드 참치 150g*6입 1천원 할인

 

 

 

 

 

CJ밥이랑 / 스틱 후라가께 둘다 세일중이예요~

(개인적으로 저는 일본산 음식은 멀리하고 있어요.)

 

 

 

 

 

 

 

 

파스퀴어 마카롱 1,090원 할인 / 물에 잘녹는 미숫가루 할인판매가 7,990원

카페베네 요거트파우더 정상판매가 11,990원 (할인중은 아니지만 인기제품이죠~)

 

 

 

 

Ambrositos 초콜릿 캔디 / CEMOI 체리 코디날 초컬릿

둘다 할인중이예요~ 가격은 사진 참고하세요.

 

 

 

 

모차르트 초콜릿 할인중이예요

 

 

 

 

 

길리안 씨쉘 초콜릿 8천원이나 할인중이네요~

 

 

 

 

 

유기농 Kids 뮤즐리 시리얼 1천원 할인

야미얼스 유기농 막대캔디 유기농 사탕이라 아이엄마들 인기 상품이죠? 세일중은 아니지만 가격 참고하세요~

 

 

 

 

 

세일중인 쌀 ↑ 확인하세요~

허니 로스티드 피넛(미국산) 4천원 할인중

 

 

 

 

 

 

고소하게 볶은 국산땅콩 2천원 할인  / 허니로스티드 믹스넛 4천원 할인

 

 

 

 

 

빅마켓은 카페베네 제품이 많네요~

카페베네 원두도 판매하네요. 가격 참고하세요.

 

 

 

우유제품 대형마트에 많이 구매하시죠?

이제 우유제품들 소개해 드릴께요~~

롯데에서 운영하는거라 그런지 코스트코 보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할듯한 우유 제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VIC우유를 제외하곤 마트에서도 비싸게 판매되는 우유들이라 그런지 그닥 저렴하다고 느껴지진 않네요.

 

 

빅마켓 흰우유2.3L / 서울 흰우유 3L

파스퇴르 후레쉬우유2.3L / 매일 저지방&칼슘우유 2.3L

서울우유 앙팡베이비 우유 1L*2 / 매일 무지방&고칼슘우유 930ml*2

 

 

 

 

쇼핑을 마치고 푸드코트로 향했어요~

이 맛에 쇼핑 하는거지요?!!

 

콤비네이션이나 포테이토 피자를 먹으려다가

고구마 피자가 할인중이라 구입해봤어요~

(12,500원 -2,500원 할인 = 10,000원)

 

 

코스트코 피자보다 도우가 얇은건 맘에 들었는데

피자 선택이 잘못됏나봐요~~~ 고구마 피자는 완전 비추예요~~~

피자 소스가 거의 발라져 있지않고 그냥 전체가 고구마예요...

고구마 빵을 먹는건지 피자를 먹는건지

 

 

 

 

 

빅마켓에는 독특하게 버블티를 판매하네요?

할인중이라 1,500원에 구입한 버블티~

사이즈는 쪼꼬매요~ 버블도 조금만 들어있공...

맛은 타로 버블티 맛이구요... 타로맛은 고소하고 먹을만한데 버블이 뭔가 딱딱,, 버블이 맛이 없네용~

 

피자가 예상외로 넘흐넘흐 맛이 없었기 때문에~~

집에가서 먹으려던 치킨을 푸드코트에서 먹었답니다.

차갑게 식어버린게 함정~ 

 

 

 

빅마켓 식품코너는 대략 맘에 드네요~

수입식품들이 코스트코보다 적은듯 했지만 우리는 한국 사람이므로~~~ 한국 과자/국산식품이많은 빅마켓이 먹을게 더 많아보여 좋았네요.

넘 추워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신선식품(채소코너)도 구입해볼만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코스트코는 너무 대량이고 유기농 위주로 판매해서 야채가 겁나 비싼데

빅마켓은 사봄직한 가격들이였습니다.

두부가 1킬로에 1,790원 밖에 안해서 된장찌개도 해먹고 두부김치도 해먹어야지 하고 냉큼 들고 왔어요~

 

길 엄청 막히는 시흥대로 근방에 위치한 빅마켓이라 자주갈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양한 할인행사와 좀더 한국스러운 제품들때문에 조만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