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빅마켓 금천점 핫딜] 1층 생활용품/패션잡화 추가 할인상품들 2014.05월~

반응형

 

5월9일 빅마켓 금천점 다녀왔어요~

코스트코만 애용하다가 삼성카드만 써야하는게 아무래도 불편해서

롯데,신한,국민카드를 이용할수 있는 빅마켓 회원권을 끊었답니다.

3년에 3만5천원이라 부담스럽지 않았네요~~

 

빅마켓 이용후 느낀점은 이글 끝에 다시 이야기할께요...

 

할인쿠폰 상품이 아니자만 가격인하 중인 상품이 많아서 소개해드릴려고 찍어왔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많아서... 전부 찍지는 못했네요. 최대한 많이 찍으려 노력했답니다.

 

폰카로 후다닥 찍다보니 사진들이 죄다 흔들렸네요.(※멀미주의※)

 

빅마켓 1층 생활용품 코너 할인상품 & 추천상품 보세요~~

 

 

타이드 오리지널4.43L  타이드 코스트코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빅마켓에도 있네요.

가격은 코스트코가 더 저렴하네요~ 코스트코는 5.02L에 25,990원에 판매중이죠~ 더욱이 할인행사때는 더 저렴하게 판매하던데...

 

 

 

넬리 천연소다 세탁세제(용기) 1.5kg / 넬리 천연소다 세텍세제 (너겟)

이 제품 틴케이스가 이뻐서 사용하시는분들도 있죠? 코스트코엔 가끔 나왔다 없다가 그러드라구요.. 빅마켓에서도 판매중이네요.

할인중은 아니지만 반가워서 소개해드려요 ㅋ 가격 궁금하신분들 사진 참고하세요.

 

 

 

 

울라이트 컴플리트 용기2200ml

 

 

 

 

(좌) 팜올리브 주방세제(오리지날) 2.66L  이제품 코스트코에 있던가요?  저는 처음본거같아요~~ 

      향기도 괜찮고 팜올리브 세제 평도 좋은것 같아 구입해봤어요.

     GAIN 울트라 주방세제 2.66L 게인?Gain?? 이 주방세제를 사용하면 뭘 얻게되는거죠?(ㅋㅋㅋ 고급 유머 라고 우겨봅니다) 

      조이랑 같은 회사 제품이네요.집에 주방세제가 쌓여가는데 이제품 할인폭이 크지않아서 구매는 보류~~

 

(우)조이 울트라 주방세제 2.66L 이거 가격 대박이네요. 할인중이 아닌데도 코스트코 할인가격보다 몇백원 더 저렴하네요.

     조이세제 정상가로 비교하면 코코보다 빅마켓이 2천원정도 더 저렴하게 판매중이라는거~

 

 

 

 

존슨즈 수딩 내추럴 바스 / 존슨즈 수딩 내추럴 샴푸   / 아래 존슨즈 수딩 내추럴 로션 까지...

존슨즈 수딩 시리즈 모두 할인중이예요.

 

 

 

(우) 버츠비 마마비 버터 무려 1만4천원 가량 할인중! 할인폭이 크네요.

 

 

 

 

 

 

이제품들 뭔가요?^^;; 이때 수전증이 쵝오로 강림하셨나봐요~ 무슨제품인지 알아볼수가 없네요...

그래도 가격은 알아볼수 있으니 제품사진만 보고 아시는분 계실거라 믿고 올려봅니다

할인제품은 못알아봐도 그 아래 세타필은 확실히 알겠네요.

세타필 정상판매 가격 사진 참고하세요~

 

 

 

레이어스 UV 썬 스프레이뉴트로지나 딥 블랙 헤드 스크럽

 

 

 

오가니아 달팽이 마스크 시트 / PVC 아동용 논슬립 옷걸이 20P

 

 

 

 

(좌) LEC 습식 청소포 12매 

(우) 클로락스 항균 다목적 물티슈 78매*4입 코스트코 청소용 물티슈를 잘 쓰고있어서 그와 거의 흡사한 클로락스 물티슈가 눈에 들어왔어요~

   아마 클로락스 청소용 물티슈가 원조일거라고 생각해봅니다. 클로락스 락스로 워낙 유명한 회사자나요~

   혹시 락스들어있는거 아닐까? 순간 겁이 덜컥 ㅋㅋㅋ

   결정적으로 다음달에 커클랜드 물티슈가 할인예정이여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한 커클랜드 제품으로 맘이 기울어 구매 보류하고 왔네요~

   근데 집에 돌아오니 요제품 하나 사볼껄 후회가 되더라는... 빅마켓은 환불정책이 까다로워서 구매가 좀더 신중해지는것 같아요.

 

 

빅마켓 회원권을 등록하고 첫 쇼핑후기 랄까..? 

생각보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이 많고 할인중인 제품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할인상품이 엄~~~청 많은데 미리 쿠폰으로 알려주면 쇼핑이 더 편리할텐데 생각했어요.

할인상품 궁금해서라도 더 자주 오라고 안알려주는거겠죠?

우린 할인상품 알려주면 할인상품 놓치지 않으려고 더 자주갈건데?ㅋㅋㅋ  

 

그치만 코스트코에 너무 길들여져 있어서인지 반품정책은 좀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빅마켓 반품은 제품에 하자가 있을경우 구매후 30일까지만...

코스트코는 기간에 상관없이, 심지어 먹다가 맛없어서 못먹는 제품까지 환불가능(악용하는 블랙 컨슈머는 되지맙시다!!ㅋ)

 

그리고 한가지더 꽁기꽁기 했던거~~

가입시 1만원 상품권을 4장 준다고 하여

가입비가 3만5천원인데 4만원 상품권으로 받으면 남는장사라고... 생각한건 오산!!

발급해주는 4만원권 모두 사용하기 쉽지 않을것 같아요.

7만원 이상 구매시에 1만원 할인권 사용할수 있는데 1인 1일 1회 사용가능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롯데/신한/국민/현금 중 1가지 정해서 해당 결제수단으로만 상품권 발급가능. 그 결제수단으로 쇼핑할때만 상품권을 사용할수 있게 제한이 되어있어요.

저희는 14만원 조금 넘게 구매하였더니 영수증을 2번 끊어주셔서 총 2만원 상품권 사용할수 있긴했어요~~

암튼 상품권 사용가능 금액 제한을 두는점과

상품권 적용가능 결제수단에 제한을 두는점은 너무 까다롭게 느껴졌네요.

마지막으로.. 상품권 유효기간이 한달정도로 짧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