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아이허브 직구후기 / 11월 프로모션 / #솔가에스터C / #코큐텐 / #스피룰리나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허브에서 영양제 질렀어요~

난소기능때문에 꾸준히 먹던 코큐텐이 떨어졌고

항상 피곤해하는 신랑 몸에좋은 영양제도 알아볼겸 들어갔다가 아이허브 개미지옥에 빠져버렸답니다.

 

아이허브 11월 프로모션은 $40 이상 구매시 한국 무료배송 및 추가 5% 할인적용 입니다.

 

주문 후 3일만에 배송받아서 한국쇼핑몰이야 할정도로 놀란적도 있는데

이번엔 주문후 집에 도착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어요.

 

 

 

 

사은품으로 연필깎이를 넣어줬어요~

아이라이너 펜슬 깎을때 딱 좋겠네요!

 

 

 

이번에 구매한 영양제는 이정도...

이번엔 죄다 가격이 좀 있는 영양제만 구입했더니 구매금액에 비해 떼샷은 단촐하네요~

 

솔가에스터c, 코엔자임큐텐 2종류 (닥터스베스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나우 오가닉 스피룰리나 더블스트렝스 이렇게 구입했어요.

 

아래 장바구니 공유하니 쉽게 담으실분들 클릭하셔서 확인하세요~

 

 

 

장바구니 보기 (쇼핑카트 공유 KRW)

 

 

아래는 달러금액으로 장바구니 캡춰해보아요~~~

해외 직구할때는 달러로 구매하는게 이중환전을 방지해서 더 저렴하다는게 정설이죠?

저도 달러로 구입한답니다.

 

 

 

 

 

 

솔가에스터c

Solgar, 이스터-C 플러스 500 mg 비타민 C, 250 배지 캡

 

에스터씨 비타민에대해 별로 관심없었는데

요즘 CF에서 이영애씨가 "비타민C는 참 불평등해" 이러는데 안사고는 못베기겠더라는..

역시나 아이허브 제품이 국내판매가보다는 저렴해서 구입해봤어요.

 

피곤해하는 신랑에게 효과가 있길 바랍니다.

더불어 나의 피부에도ㅋㅋㅋ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코엔자임 큐텐

California Gold Nutrition, CoQ10, 100 mg, 30 베지캡슐

 

이건 제가 구입할당시엔 닥터스베스트 제품 구입시 함께 구입하면 $2.95에 구입할수있는 할인상품이여서

함께 구입해봤어요.

원료가 어느나라 제품인지 문의했으나 메일을 씹혔답니다 ㅋㅋ

몇알 안되니까 그냥 먹기로...

 

 

 

 

닥터스 베스트 코엔자임 큐텐

Doctor's Best, High Absorption CoQ10, 200 mg, 180 Veggie Caps

 

CoQ10 고민해서 구입한건 바로 이제품이죠.

CoQ10이 일본산이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

얼마전까지도 일본 카네카 코큐텐이라고 라벨에 적혀있었는데

어느순간 사라졌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어디산 제품인지 문의했습니다.

(사실 방사능때문에 일본 카네카 제품이라면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닥터스 베스트 코큐텐은 중국산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사실 평소같으면 중국산이라면 구입하지 않았을텐데

이제는 일본산보다는 차라리 중국산이 맘 편한 시대가 되었네요.

 

코큐텐은 노화방지에 좋은 영양제죠.

저는 난소기능을 위해서 먹고있어요.

(늙지마라 내 난소~~우리에겐 아직 아이가 없단말이다~~~ㅠㅠ)

 

코큐텐 효능에관련된 약업신문 내용을 인용하자면...

 

에너지의 원천인 ATP 합성에 관계되는 CoQ10은 세포에 기운을 불어넣는 물질이라고 할 수 있다.

체내합성되지만 40세를 지나면서부터 체내 모든 조직에서 감소하기 시작한다. 따라서 CoQ10을 보충해주면 세포의 노화를 어느 정도 억제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나우 스피루리나

Now Foods, Certified Organic, Spirulina, 1000 mg, 120 Tablets

 

일본 방사능때문에 어떤걸 구입할지 엄청 고민했던 스피루리나 예요~

 

스피루리나 좋다고 TV에도 많이나오고해서 스피루리나 구입해야지 항상 생각하고있었어요.

스피룰리나 효능은 고단백식품으로 당뇨병, 빈혈,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대요.

게다가 체내 방사능을 배출해주는 기능이 있대요

 

 체르노빌 원전사고 이후 방사능에 노출된 어린아이들에게 45일간 꾸준히 스피루리나를 복용시키자 83%에서 방사능이 감소되었다고 하네요.

 

스피룰리나는 하와이산이 제일 유명했었는데

일본 원전사고 이후 방사능 물질이 하와이 바다까지 퍼졌다고 해서

하와이산을 구입할수가 없었어요~

스피루리나를 양식해서 기른다고 상관없다는 분들도 있지만

제가 구입하려던 하와이 제품을 알아보니 양식은 맞지만

하와이 바닷물을 끌어와서 그 물로 양식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제품은 포기해야 했어요.

 

그다음 유명한게 미국산 이였어요.

캘리포니아의 사막에서 양식으로 키우는 제품이였는데

캘리포니아에서도 방사능 물질이 나온다고 해서 고민이 좀 되더라구요..

여기는 그나마 바닷물로 키우는게 아니라서 이것을 구입할까 고민을 좀했는데

아무래도 불안해서 이것도 패쓰했답니다.

(다음엔 이제품으로 사볼까도 생각중이예요)

 

그렇게 많은 고민중에 선택한게 나우푸드의 스피룰리나예요.

(스피루리나 검색하면서 고민하느라 하루밤을 샜을정도 ㅋㅋ)

 

 

 

나우푸드에 문의해보니 인도의 페리 사의 스피루리나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인도 제품이라는게 사실 좀 꺼림직하긴했어요..

인도 하면 떠오르는게 겐지스 강이자나요. (비위생적으로 보여서...)

근데 페리사의 스피루리나를 검색해보니 유기농 인증도 받고 여러가지 많은 인증을 받은 유기농 스피룰리나였어요.

 

그래도 일단 방사능보단 낫겠지 하고 구입했는데 원래 이런건지 꼬릿꼬릿한 냄새가 나네요 ㅋ

그래서 담엔 다른제품도 구입해보려고해요.

 

비타민A 과다복용하면 안좋은데 병 라벨에 %로만 표기가 되서

정확한 함량을 문의해보니 한알당 2,333IU가 들어있다네요.

매우 높은 함량이지만 베타 카로틴 형태로 들어있는거라서 과다복용의 부작용 걱정은 덜었어요.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OJI317 활용하셔서 추가 5달러 할인쿠폰혜택도 받으세요.

(지금까진 첫구매 10달러 할인이였는데, 이번달부터 5달러고 하향조정 되었다고 합니다.)  

 

 

추천코드 OJI317 를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최대 5불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