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코스트코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트리 /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

반응형

코스트코엔 벌써 크리스마스가 왔네요.

코스트코 제품들은 시즌이 항상 일러서 정작 크리스마스직전에 가시면

크리스마스 소품이 없더라구요~

 

전부 다 찍어오진 못했지만... 미리 크리스마스 구경하세요^^

 

 

 

나무조형물에 하얀 라이트를 달아놓으니 마치 벚나무같은 느낌이 하늘하늘 이뻤어요~

산타 마차 끌고있는 루돌프 장식도 멋지네요.

 

 

 

넓은 테라스 있다면 이런 조형물 하나쯤 갖다놓고 싶네요 ㅋ

크리스 마스 트리는 크기별로 다양했어요.

맨 앞에있는 트리가 젤 컸는데 어찌나 어마어마하던지.. 탐나드라구여 ㅋㅋ

 

 

 

 

 

 

 

 

 

 

 

 

산타할아버지 장식인형 나름 느낌있죠?ㅎㅎ

 

아직 두달이나 남았는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된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