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Deal_쇼핑

#빅마켓8월신상품 #빅마켓추천상품

반응형

 

 

빅마켓 금천점에 오랜만에 갔더니 신상품이 많이 들어왔네요~

새로운 제품이 많이들어오는건 반가운데 빅마켓은 그동안 판매하던 제품이 더이상 입고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 아쉬웠어요~

헛걸음 하지않도록 제품이 좀 안정적으로 들어왔음좋겠네요.

 

 

1층에서 사진을 찍고 2층(식품코너)로 향하니 배터리가 끝나는 바람에 1층 생활용품 세제 등등 위주로 소개해드려요.

가격은 각각의 사진 참고하세요~

 

 

 

 

 

 

캘리포니아 베이비 제품이 신제품으로 입고되었어요.

카렌듈라 로션+샴푸 셋트 / 카렌듈라 크림+샴푸 셋트 / 카렌듈라 샴푸

이렇게 세가지 구성으로 입고되었네요.

가격은 위에 사진 참고하세요~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크림 / 다도센스 익스트로덤 스킨밤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250ml 일명 개구리알 샴푸 입고되었네요.

정상가도 저렴한 편이지만 추가할인할때 구입하면 엄청 저렴하게 구입하겠네요.

 

 

 

 

도비 습식파우치12팩(소/양) 멍멍이들 습식사료죠~

천연살균 애견대소변 탈취제

 

 

 

전식물 영양제 50입 / 친환경 식물저자극성 살충제 그린킬

 

 

 

다용도 혼합배양토 30L

MM Wipes 다목적 물티슈 - 클로락스 물티슈를 입고하지않고 대신 이제품이 들어왔나보네요~

 

 

 

클로락스 다목적 세정제

 

 

 

mrs.Riche 과탄산소다 / 옥시클린 다목적 표백제

 

 

 

 

 

 

다우니 언스토 퍼플

 

 

타이드 다우니 액체세제 4.08L  / 다우니 퓨전 시트러스 8.5L

 

 

 

스와비텔 울트라 필드 플라워5L  / 다우니 아로마 플로럴 8.5L

 

섬유유연제는 코스트코보다 빅마켓이 종류가 많은것 같네요.

다우니 향 종류가 다양한데 8.5L대용량에 가격도 저렴하니 종류별로 구입해보려고 해요~

 

 

 

테크 진드기 3.5L 드럼용 / 스파크 고농축 퍼퓸팝 6kg

 

 

 

 

미닛메이드 리치블렌드  / 트레비 탄산수 자몽 500ml*20개

 

 

 

 

맥스 스페셜호프 2015 355ml*24캔

 

 

 

스머커즈 딸기쨈 907g  / 깨끗한나라 허브샤워(휴대용) 30매 *16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