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_일상

아이허브 직구 떼샷 (임신준비 영양제/향초/화장품 스킨토너)

반응형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추천코드 OJI317 활용하셔서 추가 10달러 할인쿠폰혜택도 받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시고 엑세스 허용하시면 추천코드 OJI317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단,모바일은 위에 클릭해도 반응없어요~~ 긁어서 복사해주세요^A^;;)

 

 

추천코드 OJI317 를 장바구니에 입력하시면 최대 10불 할인혜택을 받으실수 있어요

 

쨔쟌~~!  륀느의 장바구니 공유할께요~~~

 

 

 

 

장바구니 보기 (쇼핑카트 공유)

 

 

쨔쟌~~~~  이번에 구입한 떼샷이예요~~

떼샷이라기엔 몇개 없어보이네요 ㅋㅋ

무관세 통관가능한 만큼만 구입하니까 많이 구입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무료배송 이벤트중에 구입한거라 조금만 구입해도 부담이 없네요.

 

후기는 좀 늦었지만... 이번에 배송 엄청빨라서 놀랐어요 ㅋㅋ

구입하고 3일만에 도착했어요~!

보통 국내 인터넷쇼핑도 저녁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되서 3일정도 걸리는데

무슨 미국에서 오는데 3일만에 오는지 ㅋㅋㅋ 이번엔 그야말로 총알배송이였네요.

(곡물류나 식품류 구입하면 통관이 늦어진대요. 급하게 받으시려면 식품류 빼고 주문하세요)

 

 

 

 

 

 

 

 

 

기대 많이했던 미세스 메이어스 클린데이 향초

메이어스 소이캔들이라고도 하죠~!

이제품은 향을 떠나서 성분이 좋아서 유명해요.

 

Geranium Scented Soy Candle 제라늄 소이캔들

프탈레이트, 파라핀, 납 성분이 안들어있어요!!  

 

성분  : 베지터블 왁스 베이스(소이왁스, 콘 왁스) , 향(자연혼합물, 고퀄리티 에센셜오일, 안전한 합성 향료), 제라늄 오일, 장미오일, 클로브꽃 오일, Lead-Free 면 심지

 

소이왁스로 유명한 우드윅도 소이왁스+파라핀왁스 라던데 이제품은 정말 자연성분 왁스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무슨향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제일 많이 구입하는 제라늄으로 선택했어요~

제라늄이 어떤향인지는 모르겠고 ㅎㅎ 장미향이 난다 했더니 역시 성분중에 장미오일이 있었네요.

 

꽃향기 싫어하시면 안맞을것 같아요~~

발향이 강하지 않아서 독하진 않아요.

전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 좋아해서 맘에들었어요.

 

단점이라면 심지에 머슈룸현상? 버섯현상이 꼭 생겨요. 매번 사용전에 심지정리 필수네요.

 

 

 

 

퍼틸리티 블랜드

 

복용법을 살펴볼께요.

하루에 3알 가능한 3번 나누어서 먹는게 좋다네요. 적어도 3달이상 먹어야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네요.

임신전 가능한 오래~~오래 먹으라고 굵게 강조되어 있습니다.

과배란 유도제와 함께 복용하지 말라고 하니

과배란시도하시면서 임신준비하시는분은 약먹는 기간에는 피해서 복용하시는게 좋겠네요.

 

 

 

헬씨 오리진스 유비퀴놀 100mg

 

복용법은 1회 1정씩 하루에 1~2회 식사와 함께 먹으라고 합니다.

 

알약 사이즈가 살~짝 커요 ㅠㅠ

저는 오메가3 영양제 사이즈가 커서 잘 못먹는데

그거보다는 다행이 작네요.

 

 

 

 

퍼틸리티 CM

 

복용법을 볼까요?

하루에 3알 식사와 함께 나눠서 복용하래요.

소변검사나 피검사로 임신이 확인되면 복용을 중지하라네요.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 적어도 하루에 64온즈의 물을 먹으래요.

1온즈= 28ml

 

약 1.7리터를 먹어야 하는거네요.

저는 약은 꾸준히 먹고있는데 물먹기를 못지키고 있어요 ㅠㅠ 반성하며 오늘부터 다시 물 많이먹기!!

 

 

혹시나 먹어도 되는 성분인가 한번더 체크하려고, 난임병원으로 유명한 마리아병원에 문의해보았어요. 

퍼틸리티 블랜드, 퍼틸리티CM, 유비퀴놀(코엔자임 큐텐) 모두 임신준비중에 많이 드시고 추천하는 영양제라네요.

먹어도 무방하겠어요~~

특히 코엔자임 큐텐은 난소기능이 저하된 분들에게 많이 추천하는 영양제예요.

 

륀느는 영양제 먹은지 한달이 안되어서 효과는 모르겠지만..ㅎㅎ 좋을거라고 생각하고 먹고있어요.

퍼틸리티 블랜드에 엽산 성분이 들어있는데

아직 엽산영양제가 조금 남아있어서

엽산영양제와 퍼틸CM, 유비퀴놀만 먹고 퍼틸리티 블랜드는 아직 시작못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