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_맛집탐방/리얼후기

[강남역/역삼동 맛집탐방]점심식사로 딱 좋은 #음악국수 #강남역점심

반응형

역삼동 방문했다가 은행에서 업무를 보고...

배가 출출해서 시간을 보니 딱 점심시간이더라구요~

 

맛집 검색해서 찾아가볼까 하다가 점심시간이니까 이동네에서 업무하는 분들의 실제 맛집을 찾아보자는 생각에

이쁘고 친절했던 은행언니에게 맛집추천을 부탁했어요.

 

살~짝 고민하더니 점심식사로 가실거면 근처에 점심식사로 자주가는 국수집이 있다며

후회는 안할거라고 괜찮다고 추천을 해주더군요.

우리는 기대감 상승하시고..ㅋㅋ

 

그렇게 찾아가게된 음악국수집 입니다.

대우디오빌 건물 지하에 있어요~

그쪽 지리에 밝으면 어렵지도 않은 위치인데 우리는 근방에서 뺑뺑 ㅋㅋ 은근히 해맸네요.

 

 

입구부터 독특한 분위기 팍팍 풍기는 음악국수집 입니다.

 

 

 

메뉴랑 가격 위에 사진보시구요~

사진찍는데 자꾸 빛이 들어가서 그냥 두장씩 찍어버렸어요 ㅋㅋ

메뉴판을 견적서로 만든게 좀 독특하지요?

들어오기 전부터 국수에 보쌈까지 준다는 국수정식 먹을거라고 정해놓고 왔지만

요리견적서도 그냥 한번 훑어보고...

 

저는 멸치국수+보쌈정식을 시키고

같이간 신랑은 비빔국수+보쌈정식을 특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구포국수(중면)정식

멸치국수 + 보쌈정식 (보통) 7,500원  / 비빔국수 + 보쌈정식 (특) 9,500원

 

 

 

손님없는 자리로 테이블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너저분해 보일수도 있지만

개성은 확실한 인테리어네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였지만 ㅋㅋ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띠로리~~

식당 내부를 둘러보던 중 벽에 걸려있는 싸인을 발견

 

좀더 자세히 당겨서 봤어요

 

 

싸인을 살펴보니 최민식 연정훈 거미 등등 보이네요~

여기가 연예인들이 찾아올만큼 그렇게 특색있는 식당인가?

주인이랑 아는사이인가? 하는생각도 잠시 해보았어요 ㅋㅋ

 

 

 

기본반찬은 단촐하게 나오지만

초장과 함께나온 미역을 맛있게 먹었네요.

 

쨔쟌~ 정식메뉴에 함께나온 보쌈등장입니다.

보쌈은 2인분이 함께 나오네요.

신랑이 특 사이즈를 주문해서 보통사이즈로 2인분 시켰을때보다 좀더 많은양의 보쌈입니다.

 

 

 

맛있겠다!!  츄릅~

 

 

보쌈엔 보쌈김치가 나오지않고

백김치와 무생채가 함께 나와요.

 

보쌈 특유의 밤이나 이것저것 넣은 달큰하고 도톰한 보쌈무김치가 아니였고

김장할때 절인배추에 김치속 넣고 수육삶아서 같이먹는 맛?

그것에 좀더 가까웠습니다.

 

 

 

비빔국수는 나오자마자 신랑이 비벼버려서

사진이 저따구네요 ㅠㅠ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ㅋㅋ)

 

 

 

신랑이 주문한 특 사이즈 비빔국수 입니다.

자극적이지않고 비빔국수하면 떠올릴수있는 무난한맛이였다고 하네요~

 

 

 

이거는 제가 주문한 멸치국수 보통 사이즈예요~

깔끔한 맛이 집에서 끓인것 같은 멸치국수네요.

 

면이 중면이라서 소면보다 포만감도 있고

점심시간에 국수로 떼우면 금방 배가 꺼져버리는데

7,500원에 보쌈까지 함께 할수있으니 점심시간 별미로 좋을것 같아요.

 

 

 

 

수육위에 김치하나 얹고 무김치 함께 싸서 입으로 쏙~

 

전체적으로 막 소름끼칠정도로 특색있는 맛은 아니였지만

집밥같은 느낌이 나쁘지않았고

한끼 식사가격에 국수와 보쌈까지 맛볼수 있다는게 이집의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싶어요.

 

요즘 프랜차이즈 아니면 버티기 힘든데

임대료 비싼 강남에서 아늑한 느낌의 개인 국수집이 있다니 인상깊었습니다.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3 대우디오빌플러스
[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25 대우디오빌플러스 지하상가 107호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30~10:30

브레이크타임 2:50 ~ 5:30

오후 5:30~10:30

공휴일&토요일 12:00~02:30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위의 후기가 도움 되셨다면 아래 하트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