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3)
[속초맛집] 봉포 머구리집 / 백종원의3대천왕 & 생생정보통 물회 맛집 솔직후기/2018년후기 업데이트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강원도 왔으면 물회는 먹어야죠~! 매실향 가득했던 맛집 『사천물회전문』과 사천에서 우연히 방문했다 살짝 실망했던 『황토물회전문점』에 이어서 강원도에서 3번째 방문하는 물회집으로 『봉포 머구리집』을 선택했습니다. 백종원의3대천왕 39회 , 2TV저녁생생정보 187회.. 그외에도 다수의 티비에 방영된 티비 맛집이라기에 방문해봤어요~ 바닷가 해변도로를 끼고 바로옆에 위치한 큰 규모의 건물이였어요. 9시쯤 도착해서 오픈할때까지 30분남짓 주차장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1층~3층 있었는데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가게 규모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건..
[강릉맛집]원조초당순두부 / 안목해변 자판기커피 솔직후기 * 본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없이 내돈내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하여 그 시점에 개인적으로 느낀점을 서술한것 입니다.  이는 해당 음식점의 일반적인 평가는 아닙니다. 강원도 갈때면 새벽에 도착하도록 일찍 출발하는 날이 많아서 아침 첫끼는 두부집에서 많이 해결하곤 한답니다.대체로 두부집들이 일찍 오픈하기 떄문이죠~   그중에서도 이번엔 초당 순두부의 원조집으로 향했답니다.7시 반쯤 도착했는데 다행히 영업중이였어요~    메뉴와 가격은 위에 사진 참고하세요. 순두부백반 (공기밥 포함) 8,000원  /  두부&김치(공기밥별도) 7,000원  /  공기밥 1,000원      주방에서 두부를 만드는모습을 실시간으로..
[코스트코 온라인몰 핫딜] 트레비 라임 탄산수 355ml x 20 x 2팩 - 8/5(토) ~ 8/6(일) 단 이틀간! 놀라운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내일까지 이틀만 트레비 탄산수 할인하네요. 습관처럼 탄산음료 입에 달고 다니는분들 탄산수로 대체해보세요~ (사실 남 얘기가 아니라 우리 부부얘기네요ㅋ) 온라인몰 검색해봐도 이건 핫딜가격이라 소개드려요. 재고소진시 할인행사 종료한다니 탄산수 필요하신분은 이번기회에 알뜰쇼핑 하세요~ 갠적으론 탄산수는 아무향없는 플레인을 즐겼는데 요번 행사제품은 라임향이네요. 할인기회에 라임향 저도 구매해봤어요. 아래 코스트코 링크 남길께요. 코스트코 트레비 라임 할인 구매하기

반응형